첫사랑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08 참 이쁘게 쓰셨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감사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08 여러 장르 구분 없이 글을 참 잘 쓰십니다.첫사랑 진도가 어느 정도 나갔는지는 본인만 알고 있겠지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첫사랑은 대부분 포옹까지 아닐까요?그 시절 진도 더 나가면 결혼해야 되는 시절 아니였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빛꽃 작성시간26.06.08 우리 세상을 살면서아무리 이별로 포장을 한다 한들사랑을 잊었던적이 있는가나 이화님의 올려주신글에얼굴은 지워진채로기억에 맴도는 이름 하나사랑이 끝나는 곳에남겨진 추억들이가슴을 훝고 지나가는 세월속 바람소리먼 훗날 모나지 않는애련의 추억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얼굴이 지워지기도 하네요저는 하얀 이 드러 내고 환하게 웃으며 다가온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아련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앤미 작성시간26.06.08 누구에게나 ..없었다면거짓말머리 희였게. 그도 늟어가고. 있을덴데내 생각도. 나겠지 .대구달성공원이. 있는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첫사랑은 만나면 실망하고 추억마저 사라진다는데그래도한번 보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08 첫사랑~울면서 말리던 그 소녀이제와 찾아보니 첫사랑 그 소녀 간곳 없고흰구름만 흐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젊은 날에 첫사랑 없는 사람은 그 좋은걸 모르고 지나갔다면 안타깝죠.지니님 첫사랑도 어딘가에서 님을 생각하고 있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08 나 이화 어쨌거나 감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새미 작성시간26.06.08 만나면 실망 스럽단 말맞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첫사랑은 환상 신기루만나면확 깨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띠 작성시간26.06.08 첫사랑 !말만들어도 가슴 벅차오는 느낌그시절 가진것은 없어도 세상을다 가진것같은 ~왜 그렇게 잘 난척을 했는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때는 세상 다가졌죠 잘난척 할만 했죠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뭇별 작성시간26.06.08 첫사랑..잠시, 눈 감아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떠오르나요?아련 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4대의 사연이 남겨진 첫사랑 처사랑이 많이 아프군요편치 않겠어요지금까지 연락이 된다는것도 신기하고요.첫사랑 쾌유를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앤디김. 편한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