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만약을 위해 알아 두면 좋다.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09 왜 그럴까요 ~~
    저도 예전에 장모님이 치매이셨는데 검사만 나오면 왜 그리 또박또박 말씀을 잘하시는지 ㅠㅠ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니깐요
    다들 똑똑이 됩니다 ㅎㅎ
    그럴때
    밑에 글 대로 말씀 하셔야 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09 나 이화 지금은 안계시지만
    감사 합니다 ~~^^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09 아주 중요한 내용입니다.
    나두 어머님이 너무
    똑똑해 설문 대답 훈련
    하여 3수끝에 등급
    받은 경험이,
    나 이화 요양보호사
    똑소리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ㅋㅋ
    요양보호사 장농 면허증 입니다
    낭주님도 공부하세요~
    저는 만점으로 합격 했슴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