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참 알뜰하게도 썼다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정이 작성시간26.06.10 난 아직 이번에 나온거 신청 안했는데 해야겠어요
    잘한것도 없는데 창작 지원금 두번이나 받아 모아둔 글 몽땅 내 놨기에 흐믓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일반 서민이라 후딱 신청해서 잘 썼씁니다.
    ㅎㅎㅎㅎㅎ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0 우리 국민들은
    너무 착해요.

    늘 당하고만 살아온 국민이라서 당연한것도 당당하게 받질 못해요. ㅎㅎ

    기득권 층은
    너무나 당연하게 어마무시
    가져 가고 뻔뻔스러울정도 인데 ㅋㅋ

    당연히 당당하게
    더 가져가도 되는
    자기 몫도 주춤하고 미안해하고 받아도 되는가 합니다.

    그돈 받아도
    기간내에 써야하고
    자기 지역에서 써야합니다.

    이란전쟁으로
    하수도가 슬슬 막힙니다

    정부는
    하수도 막히지 마라고 순환 되라고
    물코 틀라고
    주는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호^^ 그런 생각을~~~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