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알뜰하게도 썼다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정이 작성시간26.06.10 난 아직 이번에 나온거 신청 안했는데 해야겠어요잘한것도 없는데 창작 지원금 두번이나 받아 모아둔 글 몽땅 내 놨기에 흐믓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일반 서민이라 후딱 신청해서 잘 썼씁니다.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0 우리 국민들은 너무 착해요.늘 당하고만 살아온 국민이라서 당연한것도 당당하게 받질 못해요. ㅎㅎ기득권 층은 너무나 당연하게 어마무시 가져 가고 뻔뻔스러울정도 인데 ㅋㅋ당연히 당당하게 더 가져가도 되는 자기 몫도 주춤하고 미안해하고 받아도 되는가 합니다.그돈 받아도 기간내에 써야하고자기 지역에서 써야합니다.이란전쟁으로하수도가 슬슬 막힙니다정부는하수도 막히지 마라고 순환 되라고 물코 틀라고 주는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호^^ 그런 생각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