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인연의 계절

작성자나 이화|작성시간26.06.10|조회수213 목록 댓글 12

젊은 날에 함께했던 인연들은 진한 추억만 남겨두고 이런저런 이유로 멀어졌다.

가고 난 빈자리는 또 다른 인연들로 채워진다.
.
.
시어머님 말씀이
어린날의 동무와
나이들어 만남이 노후를 함께 보낼 인연이더라

10대 ~50대 인연들은 환경에 따라 바뀌는 같다.

그러고 보면 부부는 참 징글징글 오래도 붙어 있다. ㅋㅋ

젊은 날의 인연들이 아직까지 지속 되고 있다는건 무단한 노력의 결과물이고,

인생 여정 중 스쳐 ''지나가는 인연들도''
나의 인생 이야기가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인애님도 나의 인생이야기가 되겠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문선이 | 작성시간 26.06.11 함께했던 인연들도
    자주
    안보니 멀어지고
    60넘으니
    정리가 되어가고
    있네요~
    지금은 주어지는데로
    삶을 이어가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살림정리
    사람정리
    전번정리
    정신정리
    정리 할 시기인거 같습니다.
  • 작성자제이입니다 | 작성시간 26.06.13 인연의 계절..
    좋은 인연, 소중한 인연 감사합니다.
    갑자기 이 노래가 생각나요.
    가사를 들어보세요~^^

    https://youtu.be/P7L4r3x09R8?si=d9haK18_pL9vIeSo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음~~
    좋구만
    두 커플이라서 더 좋고
    결혼 해야 될거 같은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