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의 계절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0 스쳐지나가는 인연들이 너무 많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쵸영원 할것 같아선 인연도 자연스레 멀어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0 친구들은 사는게비슷해야함께 ❤️ 오래가요...특히 직장동료부부들...몇십년째...멀어도...❤️👍그외는 사는것이멀어지니 덤덤...카페인 만도못하죠.ㅎㅎ가까워도.별로..몇몇만 함께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비슷해야 하고예를 지켜야 해요.가깝다고 친하다고불편하게 하고 무례하면놓게 되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1 그많은 친구 녀석들은다 어디로 갔는지?누가 시키지도 안했는데 젊었을때함께했던 친구들은저절로 없어 지네여.비슷한 년배에게물어보니 다 그런다고하니 다소 위로가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울 남편 보니깐가까웠던 친구들 많이 세상 뜨고 아프고 이래저래 멀어지더라고요.6~70대에 변화가 많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1 여정과 인연 그리고 우리네들의 귀한삶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인애님도 나의 인생이야기가 되겠죠?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선이 작성시간26.06.11 함께했던 인연들도자주안보니 멀어지고60넘으니정리가 되어가고있네요~ 지금은 주어지는데로삶을 이어가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살림정리사람정리전번정리정신정리 정리 할 시기인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3 인연의 계절..좋은 인연, 소중한 인연 감사합니다.갑자기 이 노래가 생각나요.가사를 들어보세요~^^https://youtu.be/P7L4r3x09R8?si=d9haK18_pL9vIeSo 동영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음~~좋구만두 커플이라서 더 좋고결혼 해야 될거 같은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