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연의 계절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0 스쳐지나가는 인연들이 너무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쵸
    영원 할것 같아선 인연도 자연스레 멀어지네요.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0 친구들은 사는게
    비슷해야
    함께 ❤️ 오래가요...

    특히 직장동료
    부부들...
    몇십년째...멀어도...❤️👍

    그외는 사는것이
    멀어지니 덤덤...

    카페인 만도
    못하죠.ㅎㅎ

    가까워도.별로..
    몇몇만 함께가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비슷해야 하고
    예를 지켜야 해요.
    가깝다고 친하다고
    불편하게 하고 무례하면
    놓게 되더라고요.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1 그많은 친구 녀석들은
    다 어디로 갔는지?
    누가 시키지도 안했는데 젊었을때
    함께했던 친구들은
    저절로 없어 지네여.

    비슷한 년배에게
    물어보니 다 그런다고
    하니 다소 위로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울 남편 보니깐
    가까웠던 친구들 많이 세상 뜨고 아프고 이래저래 멀어지더라고요.
    6~70대에 변화가 많아요.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1 여정과 인연 그리고 우리네들의 귀한삶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인애님도 나의 인생이야기가 되겠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 문선이 작성시간26.06.11 함께했던 인연들도
    자주
    안보니 멀어지고
    60넘으니
    정리가 되어가고
    있네요~
    지금은 주어지는데로
    삶을 이어가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살림정리
    사람정리
    전번정리
    정신정리
    정리 할 시기인거 같습니다.
  •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3 인연의 계절..
    좋은 인연, 소중한 인연 감사합니다.
    갑자기 이 노래가 생각나요.
    가사를 들어보세요~^^

    https://youtu.be/P7L4r3x09R8?si=d9haK18_pL9vIeSo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음~~
    좋구만
    두 커플이라서 더 좋고
    결혼 해야 될거 같은디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