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에 함께했던 인연들은 진한 추억만 남겨두고 이런저런 이유로 멀어졌다.
가고 난 빈자리는 또 다른 인연들로 채워진다.
.
.
시어머님 말씀이
어린날의 동무와
나이들어 만남이 노후를 함께 보낼 인연이더라
10대 ~50대 인연들은 환경에 따라 바뀌는 같다.
그러고 보면 부부는 참 징글징글 오래도 붙어 있다. ㅋㅋ
젊은 날의 인연들이 아직까지 지속 되고 있다는건 무단한 노력의 결과물이고,
인생 여정 중 스쳐 ''지나가는 인연들도''
나의 인생 이야기가 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인애님도 나의 인생이야기가 되겠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문선이 작성시간 26.06.11 함께했던 인연들도
자주
안보니 멀어지고
60넘으니
정리가 되어가고
있네요~
지금은 주어지는데로
삶을 이어가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살림정리
사람정리
전번정리
정신정리
정리 할 시기인거 같습니다. -
작성자제이입니다 작성시간 26.06.13 인연의 계절..
좋은 인연, 소중한 인연 감사합니다.
갑자기 이 노래가 생각나요.
가사를 들어보세요~^^
https://youtu.be/P7L4r3x09R8?si=d9haK18_pL9vIeSo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음~~
좋구만
두 커플이라서 더 좋고
결혼 해야 될거 같은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