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에코랜드 첫날 (호텔요금은 고무줄이다.)

작성자나 이화|작성시간26.06.12|조회수275 목록 댓글 12

제주 공항에 도착해
택시를 타고 에코랜드로 갔다.

프론트에서 객실 키를 받으면서
가격을 물어 봤다.

친구가 계산 했는데 참고해서 나도 대가를 해야 한다, 알려 달라 했다.
말을 빙빙 돌리면서 알려주지 않는다.

친구가 가장 큰 객실 예약 했다고 했었는데
아니고 적당한 22평이다.

쳇봇이 알려준 공식적인 가격대지만
포레스트 스위트 : 약 68만원
가든 스위트 프리미어 : 약 68만원
코너 스위트 캐슬 : 약 78만원
레이크 스위트 : 약 83만원
레이크 스위트 프리미어 : 약 88만원
풀 스위트 프리미어 : 약 138만원
로열 스위트 : 약 287만원

실제론 20~~80만원 사이에 형성되고 있다.
온라인에서 날짜와 비수기 잘 이용하면
부담없이 이용 할 수있다.

조식은 44000원
석식은 85000원
투숙객은 10~20프로 할인 받는다.

지중해풍 이국적이다.
호텔 주변 산책로가 좋다.
혼자 조용히 일주일 살이하기 좋은 곳.
산책하고 수영하고 찜방하고

한라산 뷰

베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리는 서민 노후세대지만
    의외로 부자 노후세대도 많습니다.
  • 작성자두부 반모 | 작성시간 26.06.12 뭐던지 내가 선택해서
    하는 일이니 내가 기분
    좋으면 된다고 생각해요.

    쓴 돈만큼
    기분 좋고 즐거움이
    있으면 지갑 자주열고~

    전 서울과 강원도만
    자주 오가다 보니
    제주도 간지가 언제인지?

    가보고 싶으네요.
    나는 이화님 처럼
    그런 통크고 멋진
    친구가 있나 없나?

    하하 없네요.
    짠순이 친구는 있지만~
    대부분 짭니다. 왕소금.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제주도는 올 때마다 새롭고 좋아요
    갈 수록 자연은 더 멋져지는데 관광객은 줄어드니 폐업수준 영업장도 많네요.
    즐거운 여행하고 있어용~^^
  • 답댓글 작성자낭주 | 작성시간 26.06.13 짠순이 ㅋ
  • 작성자제이입니다 | 작성시간 26.06.13 친구들과 제주도 가셨군요~^^
    부럽습니다!
    저도 이번 월화에 부산에서 고등학교 친구들과 모임하고 왔는데... 아직 고3들이 많아서ㅠ
    고3님 아침 픽업 때문에 친구 집에서 지내다 왔네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