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침 산책길에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봉 봉 작성시간26.06.13
    자쿠지 뽀글뽀글 거품에
    밀순 우아우아 거품에
    눈이 스르르 감기는 행복감 ~~

    진짜 겁이 없는 이화님
    산딸기 밑에는 뱀나온다고 했어요
    들어가면 안돼요 ~ ㅎ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뱀 나오면 어떻게 할까 생각함서 접근 합니다.
    바디샴푸 검색 해보니 8만원대
    올리브 오일 한정판 세일가 50만원이라 해서
    깜놀
    바디도 그런가 했는데
    접수 할만 했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은세. 작성시간26.06.13 흐미
    아까워라 영국제 바디샴푸....
    싱그러운
    아침 산책길

    행복한 오늘을
    함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그러게 말입니다.
    어쩐지 보들야들 좋대요.
    근데요
    거품이 그리 풍성한거는,
    지나치게 매끈거리는것은, 계면활성제 많이 들어 간거라요.
    몸에는 안좋아요.

    워낙 돈 많은 친구가
    자랑할거는 돈 밖에 없고
    대접 받을 거라곤 돈밖에 없으니 ㅎㅎㅎ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3 사진만 봐도 힐링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3 밀순샴푸?
    그런것도 있군요....

    조런 야생 베리?...🍓
    요건 집에 복분자...*사진.

    블루베리 나무도 있구요...
    딴사진도 있는뎅.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저도 밀순은 듣보잡 임다

    베리도 산딸기도
    광활한 미국엔 더 크고 더 많지요?

  • 작성자 창일 작성시간26.06.13 사진을 보고있노라니..
    뭔가 싱싱하고...맑은..기분좋은
    마음으로 변하는군요
    지금 제가 이어폰으로 듣고있는 음악과도 잘 어울립니다
    즐겁네요...Evergreen 수잔잭슨.....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요즘은 어딜가나 초록물결 꽃물결 그냥 신나는 계절이죠?
    오늘도 계절만큼 신나는 날 되세요~^^
  •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3 러쉬 제품 좋지요?
    욕실에 비누만 갖다놓아도 향수를 뿌린 것 같아요.
    너무 예쁘고 상큼한 아침 사진, 감사합니다.😊

    예뻐요. 예뻐~^^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향이 너무 강하던데요?
    무튼 외제는 찐해 ㅎㅎㅎ
    막내 제이 오늘도 좋은날
    행복한 날
  • 답댓글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4 나 이화 나 이화님께서도 마음 부자, 진짜 부자 친구분들과 행복한 날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제이입니다 3박4일 일정 끝으로 집으로 돌아 왔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