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서로 좋은 사이...

작성자수샨|작성시간26.06.14|조회수209 목록 댓글 9


미국에서
살아가며
거의 편하고
남 사생활 참견 안하고

각자 자유 의사 존중
하고 사는거 같아요.

이번에 여친의 따님이
높게 승진이 되서
의료계 중령 으로.

한턱 사며 초대 했어요...❤️💃🎶⛳️🏌

초상권 보호...차원.ㅎㅎㅎ

초상권 가리게. 죄송요!
사진돌아 다니는거
싫어서요...

골프 팀 미국 여자들 과
한국여인들 몇분...

미국여자분들의 선물.
일본 칸나 꽃.🌼🌻🌺

저희집 뜰에
불르베리 나무와🫐
부사 사과 🍎 나무.

야생....? 베리...

전번 주에,

친구집에 꽃야채밭에
물주고
🌲🌸🌻🥀🌴🏡🌵🎁

골프 셔쓰와 타월.
디지니 월드 커피컵.
선물 받았어요.❤️🎁☕️

그러면 저도
받고만 살수 없죠. ㅎㅎ
얼릉 주차장 옆에
가서

시애틀 Pike Place.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카푸치노.
커피와

돈 $50불 팁 내라고
넣어 줬어요. ㅎㅎ

전번날 사먹은 월남국수.🍜❤️

돌솥밥 해먹게 살까??
하며 구경 했어요.☕️🍧🍨

친구 관리도
교우 관계도 ...
주거니, 받거니...

잘 보내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14 아하~
    굳모닝 이시군요~^^~
    좋은 하루 만드셔요~♧♧
  • 작성자토스파 | 작성시간 26.06.14 미국 각자 개성있게 살아 가고.남참견 안하고. 한국은 . 관심이 지나쳐 간섭.참견 . 골프 즐겁게. 치시고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다들
    나름 열심히
    삽니다!
    법만 지키면
    자유롭게 삽니다.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막살이 | 작성시간 26.06.14
    타국에서 잘 정착 하셔서
    여러 지인들과 사이 좋게 지내시는 소식
    참 보기 좋습니다 ^^
    건강관리 잘 하세요 항상 ㅎ
    좋아 보이 십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네...
    저도 그댁의
    농사 풍요
    잘보고 삽니다.

    따님들도 성공
    하셨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