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좋은 사이... 작성자수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4 수샨님이 골프를 좋아하시나 봅니다.나 역시 골프를 아주 좋아했지만 60대 중반부터는대부분 은퇴 하여 4명 팀 짜기도 어렵고 솔직히웬만한 부유층 아니면 70전 후에 다 끊드라구여.한 타에 얼마씩 내기 하던 시절이 그리워 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에.. 골프요. .ㅎㅎㅎ치긴 치지만,그닥 재미를못 느끼며끌려서 쳐요.ㅋㅋ저 친구들은거의 싱글 핸디캡이고요.한분은태권도 관장님.금메달 7개 와골프도젊어선 싱글🏌🏌♀️⛳️🏝아,,,그날홀인원 한 여자도있어요.ㅎㅎ젊은시절참 좋으셨네요!!🏌⛳️🎶🎊미국은 한국보다훨씬 쌉니다.캐디도 없이치고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4 살아서 천국에 사시는분이 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그냥 감사 하며삽니다....ㅎㅎ이제 아침 🌄 굿모닝요!❤️👍☀️거긴 좋은밤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4 아하~굳모닝 이시군요~^^~좋은 하루 만드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14 미국 각자 개성있게 살아 가고.남참견 안하고. 한국은 . 관심이 지나쳐 간섭.참견 . 골프 즐겁게. 치시고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다들나름 열심히삽니다!법만 지키면자유롭게 삽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시간26.06.14 타국에서 잘 정착 하셔서 여러 지인들과 사이 좋게 지내시는 소식 참 보기 좋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세요 항상 ㅎ좋아 보이 십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네...저도 그댁의농사 풍요잘보고 삽니다.따님들도 성공하셨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