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로 좋은 사이...

작성자수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4 수샨님이 골프를 좋아하시나 봅니다.
    나 역시 골프를 아주 좋아했지만 60대 중반부터는
    대부분 은퇴 하여 4명 팀 짜기도 어렵고 솔직히
    웬만한 부유층 아니면 70전 후에 다 끊드라구여.
    한 타에 얼마씩 내기 하던 시절이 그리워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에.. 골프요. .
    ㅎㅎㅎ
    치긴 치지만,
    그닥 재미를
    못 느끼며

    끌려서 쳐요.
    ㅋㅋ

    저 친구들은
    거의 싱글 핸디캡
    이고요.

    한분은
    태권도 관장님.
    금메달 7개 와
    골프도
    젊어선 싱글🏌🏌‍♀️⛳️🏝

    아,,,그날
    홀인원 한 여자도
    있어요.ㅎㅎ

    젊은시절
    참 좋으셨네요!!🏌⛳️🎶🎊

    미국은 한국보다
    훨씬 쌉니다.
    캐디도 없이
    치고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4 살아서 천국에 사시는분이 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그냥 감사 하며
    삽니다....ㅎㅎ
    이제 아침 🌄
    굿모닝요!❤️👍☀️

    거긴 좋은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4 아하~
    굳모닝 이시군요~^^~
    좋은 하루 만드셔요~♧♧
  •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14 미국 각자 개성있게 살아 가고.남참견 안하고. 한국은 . 관심이 지나쳐 간섭.참견 . 골프 즐겁게. 치시고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다들
    나름 열심히
    삽니다!
    법만 지키면
    자유롭게 삽니다.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시간26.06.14
    타국에서 잘 정착 하셔서
    여러 지인들과 사이 좋게 지내시는 소식
    참 보기 좋습니다 ^^
    건강관리 잘 하세요 항상 ㅎ
    좋아 보이 십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네...
    저도 그댁의
    농사 풍요
    잘보고 삽니다.

    따님들도 성공
    하셨죠...❤️👍🗽✈️🏡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