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주골 처녀~~ 작성자김예람|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4 내가 낭주골에서 태어났는데 무슨사연이 있기에이곳을 찾아왔나요? 반갑습니다.나 어렸을때는 영암과 목포 불과 500여 미터바다가 가로막아 용당리 나룻터에서 나룻배가사람을 이동했던 전설이 들어있는 글이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하~~낭주와 용당리에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참으로 전설스럽게 와닿습니다~뜻 깊은 사연에 감사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4 길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그런가요?앞으로는 조금 짧게 쓰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정이 작성시간26.06.15 삼호읍이 고향이라용당에서 배타고 목포로 학교에 다녔지요.추억이 많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