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하면 몸이 고생한다.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5 쉴곳이 있고 경비도 있으니 그거이 금상첨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맞습니다쉴 곳있고, 쓸돈 있으면 됐지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강앵두 작성시간26.06.15 글 읽다가 웃었어요.여행하고 돌아와서늦은시간 서울역에서 가끔 저도이화님과 같은 행동하거든요.암튼 ...재미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생각없이~너~무 안일해서~개고생 했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예람 작성시간26.06.15 우와~~좋네요~~즐거운 한 때가 또 행복한 추억으로 남겠네요~~함께 즐겁습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원도 한도 없이 걸었습니다.음악 들으면 사진 찍어 가며 룰루랄라 걸었습니다.교래곶자왈 원시림이 눈앞에 아른거립니다.자연과의 추억부자 됐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5 밤늦게 교통 끊어지고당황하여 나도 그런적여러번 있지요.아니 신랑한테 픽업부탁하면 될 것을신랑아끼느라 진짜효부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10시만 되면 자는데자는 노인 호출 했다가사고라도 나면 어쩌라고요?그건 아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평생 처음입니다.그런 상황을 만들지 않은데 저도 노화로 상황판단 흐려진거죠.인정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15 어찌됐든 집에 가셨으면 최고노시느라 수고 많이 했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편한 오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15 얼마나당황에고생하셨을까 시퍼요여행의 추억만들기로달래보시어요오늘도 좋은시간보내시구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케리어 질질 끌고지하에서 헤맨거서울역 광장 와~~짜증 지금은 괘안아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같이 갔으면 3박으로 안 끝나죠.최소 일주일 살이로 가죠.오늘은 하루종일 자고 또 자고 또 잤어요.이젠 순이 데리고 산책 갑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