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가지탕수 입니다

작성자인애6|작성시간26.06.17|조회수140 목록 댓글 5

큰 깍두기같이 썰은 가지를

비닐에 넣어

녹말가루 입힌후

참치액 네수저와 물 네수저 탄 물에

녹말가루 휘 저어

 

비닐봉투에 넣은 재료(녹말가루 묻은 가지를)

어느정도 바싹 뛰겨

깨끗이 기름 빠진 바삭가지를

 

탕수육 물 ㅡ케찹 양파 피만

 

찍먹이신가요  부먹이신가요

냄새도 좋고 식감이 바삭이라 나쁘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6.17 가지는 깍뚝썰기하여 녹말가루 입힌다.

    녹말가루에
    참치액 4스픈
    물 4스픈 넣고 반죽.
    가지에 입힌 후 바삭 튀겨 탕수육 소스에 곁들여 먹는다.

    저도 해볼래요.
    맛있겠네요.
  • 작성자수샨 | 작성시간 26.06.17 요리 비법,
    가지 탕수
    잘 배우고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봉 봉 | 작성시간 26.06.17
    바삭바삭
    폭신폭신
    입안에 사르르
    찍먹도좋고 부먹도좋고

    요리솜씨가 좋으시네요 ㅎ

    저도 부페가면 두개는 먹습니다
  • 작성자부천이선생 | 작성시간 26.06.18 부천의 한정식집 <세종가>에서 가지탕수육을 처음 맛봤지요.
    맛있다고 그 날 딸래미는 추가시키고~~
    이후 여러 번 가서 잘 먹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그려지는 | 작성시간 26.06.18 찍먹과 부먹
    찍먹은 내가
    부먹은 함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