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깍두기같이 썰은 가지를
비닐에 넣어
녹말가루 입힌후
참치액 네수저와 물 네수저 탄 물에
녹말가루 휘 저어
비닐봉투에 넣은 재료(녹말가루 묻은 가지를)
어느정도 바싹 뛰겨
깨끗이 기름 빠진 바삭가지를
탕수육 물 ㅡ케찹 양파 피만
찍먹이신가요 부먹이신가요
냄새도 좋고 식감이 바삭이라 나쁘지 않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 26.06.17 가지는 깍뚝썰기하여 녹말가루 입힌다.
녹말가루에
참치액 4스픈
물 4스픈 넣고 반죽.
가지에 입힌 후 바삭 튀겨 탕수육 소스에 곁들여 먹는다.
저도 해볼래요.
맛있겠네요. -
작성자수샨 작성시간 26.06.17 요리 비법,
가지 탕수
잘 배우고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봉 봉 작성시간 26.06.17
바삭바삭
폭신폭신
입안에 사르르
찍먹도좋고 부먹도좋고
요리솜씨가 좋으시네요 ㅎ
저도 부페가면 두개는 먹습니다
-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 26.06.18 부천의 한정식집 <세종가>에서 가지탕수육을 처음 맛봤지요.
맛있다고 그 날 딸래미는 추가시키고~~
이후 여러 번 가서 잘 먹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그려지는 작성시간 26.06.18 찍먹과 부먹
찍먹은 내가
부먹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