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보내온 문자 작성자김예람|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8 오늘 우리를 철학의 세계에 거닐고 비추어 보게하니 감사~~~다음 글을 기대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부족한 왕초보에게 격려해 주시니무척 고맙고요,용기를 얻어 노력하겠습니다~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이 되시고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8 예람씨 글은 몇번 읽어야 머리 나쁜 나 이화는 산책 끝나고 숙소에 들어가 다시 정독 해볼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이구야~죄송해서 어떡해요~ㅠㅠ제 부덕의 소치입니다.쉽게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행복한 일상이 내내 이어지시길 바라고요,감사합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8 김예람 아니라요이제 다시 정독 해볼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8 이상과 희망을 잃을때 늙는다?저는늙으니 희망을 접던데요? ㅎ코스피?나도 해볼까 하다있는거 지키자쪽으로 거창한 철학 얘기는 알듯 모를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8 우덜은 모두가 저마다가철학자입니다~저는 있을(유) 맹할(맹)유맹한 철학자이고요~^^~청춘은 나이가 이니고마음의 상태는 확실합니다~사람은 사랑이 가득한 동안만 사람답게 사는것이고 사랑이 없어진삶은 동물과 같이 껍데기만 사는것과진배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