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빚 작성자맹물훈장|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0 공감합니다.남은 인생 빚갚는다는 마음으로 살아가야 하는데...때론 남의 탓도 하고억울하기도 하고 바보 같기도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우리는 우리 곁에 다가온 좋은 인연들을 우연이라 생각하며, 고맙다는 말 없이 그냥 지나치기도 한 적이 있지요.철이 나면 고마워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이 보인답니다.고마움의 표시는 상대를 기쁘게 하니 빚 갚는 일이며 행복한 마음입니다.~^^~ 때로는 화 나고 억울하기도 하지요.그 때는 내 탓도 조금은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소낙비는 곧 그친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0 맹물훈장 당연히 어떤일에는 내탓이 가장 많지요.알지만 그래도 속상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나 이화 수행으로 익어가는 단계이지요.소이부답(笑而不答)하세요.그러려니 하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