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음의 빚

작성자맹물훈장|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0 공감합니다.

    남은 인생 빚갚는다는 마음으로 살아가야 하는데...

    때론 남의 탓도 하고
    억울하기도 하고
    바보 같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우리는 우리 곁에 다가온
    좋은 인연들을 우연이라 생각하며,
    고맙다는 말 없이 그냥 지나치기도 한 적이 있지요.

    철이 나면 고마워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이 보인답니다.
    고마움의 표시는 상대를 기쁘게 하니
    빚 갚는 일이며 행복한 마음입니다.~^^~

    때로는 화 나고 억울하기도 하지요.
    그 때는 내 탓도 조금은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소낙비는 곧 그친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0 맹물훈장 당연히 어떤일에는 내탓이 가장 많지요.알지만 그래도 속상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나 이화 
    수행으로 익어가는 단계이지요.
    소이부답(笑而不答)하세요.
    그러려니 하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