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개가(목) 안 돌아가요

작성자낭주|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목이 오늘도 불편한데
    빨리낫는 방법 아시는분 댓글 부탁합니다.

    내일은 톡톡수다방 정모 가야 하는데 걱정이 태산입니다.
  •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20 아내분 말씀대로 큰 일은 아닙니다
    갑자기 고개가 안 돌아가고 아플 때는
    잠시 누워서 쉬다가 찜질팩이나 뜨거운 물 수건으로 목 부분을 찜질하고 난 후 파스를
    붙이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2-3일간 무리하지 않도록 푹 쉬시면 되겠습니다

    그 후에 그래도 목이 계속 아프거나 불편하면
    가까운 정형외과나 한의원에 방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니고 고맙습니다. 지니님 !
    세상을 쪼끔밖에 안 사신 분이 이런 것도 아시나요 ㅎ
    당장 달려 갑니다. 뜨거운 물수건 만들러~ 고맙습니다.
  •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20 저도 가끔 그러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닌데
    고생 많으십니다
    언능 쾌차하시고
    낼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고맙습니다.
  • 작성자 나나소울 작성시간26.06.20 목님으로 불편하신데도 시간 마추어 충무로까지 달려와 주시여 넘 감사드립니다 😂 얼릉 쾌차 하시여 일욜 톡방정모 에서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다행히 서서히
    좋아집니다.
  • 작성자 볼매 작성시간26.06.20 목이 아프시군요ㆍ
    따뜻 하게
    찜질 하소서 ~^^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사우나가서
    뜨건물에 푹
    담갓더니 효과
    있습니다.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0 아효~고문님!
    광명화가 여기까지 실려왔네요 ㅎㅎ

    목이 삐걱 저도 가끔 그럴때있는데 약을 먹어니 빨리좋아졌습니다
    은근히 불편하고 아파요
    노래도 잘부르시고 트롯방이 있어 뵐수도 있고 좋어네요
    율동할땐 째끔 부끄럽긴해요

    얼릉 쾌차하시길요
    ~~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ㅎ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20 미니스카프 그토록 멋지게 잘 어울리시는분은
    낭주고문님 뿐이 없을것 같습니다
    산뜻하고 멋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고맙습니다.
  • 작성자 봄의향기 작성시간26.06.20 에고~
    뜨거운 타월로 찜질하시고
    근육이완제나 소염진통제가
    집에 있으시면
    복용하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ㅎ
  •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21 제가 잠을 잘못 잤는지
    이노끼목이 되었습니다
    이노끼= 일본 프로 레슬러 일명 일자목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