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 드 팝 친 구 들

6/7 월드팝친구들 정모결산

작성자섬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331 목록 댓글 30

장미, 작약, 라벤다 꽃들은
초록과 함께 어우러질 때 더욱
환하고 향기롭지요.

그 유월이 월드팝 친구들과 함께 어우러져
향기로운 꽃들보다 더 향기로웠던 거
혹시 아시나요?

함께 했던 님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자주 뵙는 분들,
오랜만에 오신 분들,
처음 오신 두 분도~~
모두모두 함께여서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님들의 풍성한 찬조와 넘치는 마음으로
참석하신 님들 모두에게 요즘 대세인
골드바를 준비했습니다.
잘 보관하시면 부자가 될 수도 있고
드셔도 살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ㅎ

<월드팝 친구들> 님들~~~
유월의 향기와 싱그러움을 듬뿍 만끽 하시고
초록이 짙은 칠월에 다시 만나요!^^

6/7 월드팝 친구들 결산

수입
회비 30,000원 ×37명 =1,110,000원
찬조
필국님 100,000원
크리스님 100,000원
황막사님(이니안님) 50,000원
빌더샵(불참회비 찬조) 30,000원
신길동신선(불참회비 찬조) 30,000원
이자 141원
6월 수입 1,420,141원

지출
대관료 및 식대 30,000원×37명= 1,110,000원
주방팁 10,000원
모범선곡댓글상(이사벨라님) 20,000원
퀴즈상(드림님) 20,000원
골드바초콜릿 4,600원×45개=207,000원
선곡표복사 2,000원
6월 지출 1,369,000원

수입1,420,141원-지출1,369,000원=51,141원

이월금1,419,905원+51,141원=통장잔액1,471,046원

총무 이벤트
첫참석상 제임스님
첫선곡상 슬로우님
첫입금상 광명화님

조촐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거라고
생각하시고 받아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08 총무님 자리는
    참 힘든 자리지요..
    노오란 꽃같은 섬아님이
    결산은 또. 똑떨어지게~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희수 언니~~^^
    언니와 함께해서 참 좋아요.
    깊고 따뜻한 미소가
    아름다운 희수 언니...

    좋은 일 많은 유월 되세요!
  • 작성자슬로우1 | 작성시간 26.06.09 섬아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벤트상도 넘 고맙구요,
    잘 쓰겠습니다 ㅎ
  • 작성자파랑 새 | 작성시간 26.06.11 섬아 총무님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보위 | 작성시간 26.06.18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