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7 월드팝친구들 정모결산

작성자섬아|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필국님,
    너무 반갑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오랜만에 뵙는데
    더 젊어지셨으니 무슨 일?? ㅎ

    ㅎ 여성방에 못들어 오시어
    축하글을 여기 남겨 주셨군요.
    그것 또한 감사합니다.^^

    또 뵐 수 있겠죠?
    이쁜 프리지아님도 안개님도요!!
  • 작성자 제임스딘 작성시간26.06.08 보이는 곳, 보이지 않는 곳 어느 곳에서나 수고의 손길이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제임스딘님, 처음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참 유쾌한 분이시네요.^^
  • 작성자 .이사벨라 작성시간26.06.08 항상 밝은 모습으로..
    우리 섬아 총무님 아우라로
    월팝 방이..
    환하게 빛이 납니다~
    애쓰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이사벨라 언니!^^
    어제도 반갑기만 했어요.
    언니가 계셔서 환하게
    빛났을 거예요.
    언니, 감사요!^^
  • 작성자 희수 작성시간26.06.08 총무님 자리는
    참 힘든 자리지요..
    노오란 꽃같은 섬아님이
    결산은 또. 똑떨어지게~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희수 언니~~^^
    언니와 함께해서 참 좋아요.
    깊고 따뜻한 미소가
    아름다운 희수 언니...

    좋은 일 많은 유월 되세요!
  • 작성자 슬로우1 작성시간26.06.09 섬아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벤트상도 넘 고맙구요,
    잘 쓰겠습니다 ㅎ
  • 작성자 파랑 새 작성시간26.06.11 섬아 총무님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보위 작성시간26.06.18 고생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