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으로 가는 길목에 그래도
일요일은 날씨도 좋고 그리 덥지 않는날
인사한마당에서 월드팝 정기모임을~
한분 한분 나오셔서 노래부르는 모습이
무척 아름답고 경청하는 분위기 좋았습니다
*사진이 불편스러우신님은
댓글로 써주세요*
내려드립니다
연어방장님 오프닝 인사
파랑새님 2부 선곡 노래로 다함께 싱어롱
수잔님
오리진님
오솔길님
연어방장님
희수님
제인에어님
섬아총무님
파랑새님과 황막사님
황막사님
이니안님
새파랑님
아리마님
리야님
리즈향 전체운영자님
이사벨라님
마촌님
아돌님
드림1님
춘수님
자하님
저 레지나1 입니다
홍이사님
오리진님과 홍이사님
제임스님
파랑새님
제임스딘님
필국님 과 프리지아님
제동님
드뫼님
광명화님
슬로우님
비취님
리디아님
6월 월드팝 정모에 처음오신 행복나누미님 환영합니다
6월 월드팝 정모에 처음 오신 바다님
환영합니다
필국님
담담님
행복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수 작성시간 26.06.08 역시나
레지나님의 사진은
깔끔+수준급!!
늘~
수고하심에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무대에서 노래부르는 사진이 제일 찍기 힘들어요
움직이니까요
여러장 찍어서 골라서 올리고 있는데
맘에 들으면 다행이예요 -
작성자부니 작성시간 26.06.10 참석 못 해도 참석한것 처럼 현장에 있었던
느낌으로 여러분들 만날수 있게 해 주시는
레지나님 정성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요즘 부니님 안와서 많이
생각났는데 이렇게 댓글로
소식을 알려주어서
넘 반가워요
7월정모에는 올수있겠지요~
보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섬아 작성시간 26.06.10 부니 언니~~
저도 궁금해요.
무슨 일 있으신 건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