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7.(일) 월드팝 정기모임 1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26.06.08 늘...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월드팝에서 맺은 인연
    정모할때마다 만나서
    넘 좋구요
    파워풀한 수잔님 노래를
    들을수 있어서 좋아요
  • 작성자 희수 작성시간26.06.08 역시나
    레지나님의 사진은
    깔끔+수준급!!
    늘~
    수고하심에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무대에서 노래부르는 사진이 제일 찍기 힘들어요
    움직이니까요
    여러장 찍어서 골라서 올리고 있는데
    맘에 들으면 다행이예요
  • 작성자 부니 작성시간26.06.10 참석 못 해도 참석한것 처럼 현장에 있었던
    느낌으로 여러분들 만날수 있게 해 주시는
    레지나님 정성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요즘 부니님 안와서 많이
    생각났는데 이렇게 댓글로
    소식을 알려주어서
    넘 반가워요
    7월정모에는 올수있겠지요~
    보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0 부니 언니~~
    저도 궁금해요.
    무슨 일 있으신 건 아니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