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섬아 작성시간 26.06.09
파랑새 언니~~^^
저두 이노래 참 좋아합니다.
저두 다시 부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랑 새 작성시간 26.06.10 섬아 총무님
정모 치루리라 수고 많으셨어요
덕택에 즐거운 시간 함께하여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랑 새 작성시간 26.06.10 리야님, 컨디션이
좋아지셨길 바래봄니다
아프지 말고 많이 많이드시고
힘내시어 씩씩하게...
정모에 부른 노래 너무 잘 하셔서
내가 두손을 내밀었던 기억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