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7_1부 / 파랑새 / Sway / Pussycat Dolls

작성자.연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9
    파랑새 언니~~^^
    저두 이노래 참 좋아합니다.

    저두 다시 부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파랑 새 작성시간26.06.10 섬아 총무님
    정모 치루리라 수고 많으셨어요
    덕택에 즐거운 시간 함께하여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0 스웨이
    선곡이 넘 좋았습니다
    넘 신나서 즐거웠습니다
    저도 꼭 불러보고
    싶은 곡 입니다
    너무 잘 부르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파랑 새 작성시간26.06.10 리야님, 컨디션이
    좋아지셨길 바래봄니다
    아프지 말고 많이 많이드시고
    힘내시어 씩씩하게...
    정모에 부른 노래 너무 잘 하셔서
    내가 두손을 내밀었던 기억이...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