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전설적 로코 《노팅힐》, 그리고 감동적인 OST 《She》

작성자제임스|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1
    노팅힐... 오래전에 본 영화지요.
    내용이 가물가물 하네요.

    She...
    제임스님이 잘 부르실 거 같아요.
    월드팝 정모에서 함 부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제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평범한 남자와 톱스타의 사랑을 그린 남자판 신데렐라 이야기.
    흡사 '로마의 휴일​'과 비슷한 주제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이야기가 달달합니다.

    유명한 대사~~
    톱스타인 여 주인공이 평범한 남자에게 건네는 절절한 사랑고백.
    "난 그저 한 남자 앞에 서서, 사랑을 구하고 있는 여자일 뿐이에요."

    (I'm also just a girl, standing in front of a boy, asking him to love her.)

    로마의 휴일과는 다른 happy ending 결말이 따뜻합니다.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나오는 것 처럼 임신한 여 주인공이 벤치에 남자 주인공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마지막 모습~~^^)



    ps
    노래는 익혀보겠습니다만 언제쯤 완성될지는 장담 못하겠습니다.(혹시 공연비가 先入金되면 속도가 빨라질 지도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 앤 셜리 작성시간26.06.22 달달한 로맨스에 매료
    국경을 초월한 사랑에 빠져들어서
    세번정도 봤었던 기억이 있네요
    유명한 OST도 듣고 듣고
    또 들었었지요
    멋지게 불러줄 남성분
    고대 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응원 말씀 감사합니다.
    모임에 오시는 날을 알려주시면,
    그 때 까지는 꼭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24 예전 이영화를 보고
    얼마나 마음이 따뜻햇는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