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오디 농장에서
첫 경험으로 따온
오디를
주서기에 내렸어요
와인빛 보다
블루베리 빛보다
더 짙은..
달코옴한 맛도
오디열매 보다 짙은..
검은 흑진주 보다 더
아름다운 빛깔의 오디즙~♡
굵게 내려서
찌꺼기도 적어요
찌꺼기도
요구르트에 넣어
비벼 먹을거랍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넹~
해바락님~♡
베리 굳~♡ -
작성자아이시스 작성시간 26.06.09 와우
꽁아님 은
참 부지런하신 님 ㅋ
나는 야쿠르트 넣고
갈아서 먹었습니다 ㅎㅎ
맛이 끝내 주되요 ㅋ
생전 첨으로
오디 따보고
ㅋㅋㅋ
참 잘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넹~
아이시스 총무님~♡
요구르트랑 먹어도 좋지요~.^♡ -
작성자김세화 작성시간 26.06.10 세화는 이웃에
어르신들 조금씩
나누어드리고
그냥 야금야금 다무쓰요
꽁아님 건강에 존거니까
마이드이소ㅎ -
답댓글 작성자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넹~
김세화님~♡
매일 조금씩 마시고 있어요
오디향(?)이 싫은데
그냥~먹어요~^^:;
꽁아는
블루베리가 더더 좋아용~
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