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휴게실

꽁아표~부안 오디즙

작성자꽁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193 목록 댓글 10


부안 오디 농장에서
첫 경험으로 따온
오디를
주서기에 내렸어요

와인빛 보다
블루베리 빛보다
더 짙은..

달코옴한 맛도
오디열매 보다 짙은..

검은 흑진주 보다 더
아름다운 빛깔의 오디즙~♡

굵게 내려서
찌꺼기도 적어요

찌꺼기도
요구르트에 넣어
비벼 먹을거랍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넹~
    해바락님~♡

    베리 굳~♡
  • 작성자아이시스 | 작성시간 26.06.09 와우
    꽁아님 은
    참 부지런하신 님 ㅋ
    나는 야쿠르트 넣고
    갈아서 먹었습니다 ㅎㅎ
    맛이 끝내 주되요 ㅋ
    생전 첨으로
    오디 따보고
    ㅋㅋㅋ

    참 잘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넹~
    아이시스 총무님~♡

    요구르트랑 먹어도 좋지요~.^♡
  • 작성자김세화 | 작성시간 26.06.10 세화는 이웃에
    어르신들 조금씩
    나누어드리고
    그냥 야금야금 다무쓰요
    꽁아님 건강에 존거니까
    마이드이소ㅎ
  • 답댓글 작성자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넹~
    김세화님~♡

    매일 조금씩 마시고 있어요

    오디향(?)이 싫은데
    그냥~먹어요~^^:;

    꽁아는
    블루베리가 더더 좋아용~
    훗~.^♡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