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아표~부안 오디즙 작성자꽁아|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시간26.06.08 꽁아님 오디 농장 잘 다녀 오셨군요 맛난 오디로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시구요 쉼하는 고운 밤이 되시길 바라며 꿀잠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넹~가다오다님~♡감사합니당~.^♡오디가 향기도 별로 없고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만따왔으니먹어야죵~.^♡양이 별로 안되서건강에 별 도움은안되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터치 작성시간26.06.09 오우 맛있겠어요.나도 해 먹어야지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넹~~터치님~♡오디 칵테일 해서마셨는뎅~괜찮은데요?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바락 작성시간26.06.09 굿~~잘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넹~해바락님~♡베리 굳~♡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시스 작성시간26.06.09 와우 꽁아님 은참 부지런하신 님 ㅋ 나는 야쿠르트 넣고갈아서 먹었습니다 ㅎㅎ 맛이 끝내 주되요 ㅋ생전 첨으로 오디 따보고ㅋㅋㅋ 참 잘하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넹~아이시스 총무님~♡요구르트랑 먹어도 좋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세화 작성시간26.06.10 세화는 이웃에어르신들 조금씩나누어드리고그냥 야금야금 다무쓰요꽁아님 건강에 존거니까마이드이소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넹~김세화님~♡매일 조금씩 마시고 있어요오디향(?)이 싫은데그냥~먹어요~^^:;꽁아는블루베리가 더더 좋아용~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