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꽁아표~부안 오디즙

작성자꽁아|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시간26.06.08 꽁아님
    오디 농장 잘 다녀 오셨군요
    맛난 오디로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시구요
    쉼하는 고운 밤이 되시길 바라며 꿀잠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넹~
    가다오다님~♡
    감사합니당~.^♡

    오디가 향기도 별로 없고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만
    따왔으니
    먹어야죵~.^♡

    양이 별로 안되서
    건강에 별 도움은
    안되겠지요~~^^:;
  • 작성자 터치 작성시간26.06.09 오우 맛있겠어요.
    나도 해 먹어야지 ㅎ
  • 답댓글 작성자 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넹~~
    터치님~♡

    오디 칵테일 해서
    마셨는뎅~
    괜찮은데요?

    힛~.^♡
  • 작성자 해바락 작성시간26.06.09 굿~~잘했네^^
  • 답댓글 작성자 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넹~
    해바락님~♡

    베리 굳~♡
  • 작성자 아이시스 작성시간26.06.09 와우
    꽁아님 은
    참 부지런하신 님 ㅋ
    나는 야쿠르트 넣고
    갈아서 먹었습니다 ㅎㅎ
    맛이 끝내 주되요 ㅋ
    생전 첨으로
    오디 따보고
    ㅋㅋㅋ

    참 잘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넹~
    아이시스 총무님~♡

    요구르트랑 먹어도 좋지요~.^♡
  • 작성자 김세화 작성시간26.06.10 세화는 이웃에
    어르신들 조금씩
    나누어드리고
    그냥 야금야금 다무쓰요
    꽁아님 건강에 존거니까
    마이드이소ㅎ
  • 답댓글 작성자 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넹~
    김세화님~♡

    매일 조금씩 마시고 있어요

    오디향(?)이 싫은데
    그냥~먹어요~^^:;

    꽁아는
    블루베리가 더더 좋아용~
    훗~.^♡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