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셔온 글 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김세화님
그렇습니다
양보와 배려가 사랑을 키우게 되나 봅니다
오늘도 기쁨과 함께 하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터치 작성시간 26.06.10 부부
평생을 동고동락하면서도
갈등의(화, 고집, 아집, 자존심, 바꿀 수 없는 성격) 연속이니
인간은 고쳐 쓸 수 없다는 말, 저도 그중에 한 사람입니다. ㅎㅎ 버리지 않고 데리고 살아준 것만으로 고맙게 여기며 살고 있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터치님
서로 감싸고 배려하는 마음이 있기에 지금처럼 사랑 받고 있나 봅니다
어제보다 좋은 오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수평선. 작성시간 26.06.10 결국 늙어서
부부가 잘 산다는 것은
많이 사랑 하는것이 아니라 덜 미워 하는 법을
배우는 것일지도....
라는 글이
참 많이 공감 되는
대목 입니다.
젊은 날의 결혼이
사랑 이라는 뜨거운
불꽃으로 유지 되었다면,
노년의 부부는 동지애와
삶의 지혜라는
은은한 숯불로
살아 가는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좋은 친구
맞아요
서로 보살펴 주면서 두손을 맞잡고 느긋하게 보내는 삶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