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구요
우리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구요...
적당히 걱정도 해주고
궁금해 하기도하며
어디메 계시더라도...
아주 가끔은
생각하며 살자구요...
소중한 인연은
시간이 흘러도
마음한켠에
따뜻하게 남더랍니다...
함께했던 순간들이
문득 떠오를때
그인연이 얼마나 귀한지...
새삼 느껴
지더랍니다...
멀리있어도
자주는 보지 못해도
당신을 향한 고운 마음은
여전하네요...
오늘도
잘지내고 계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모셔온 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세화 작성시간 26.06.17 참 고은글이네요ㅎ
가다오다님도
얼굴은 모르지만 잘지내고 계시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김세화님
얼굴을 알고 있습니다
옛날에 마파람 입니다
언제나 건강 하시고 아름다운 나날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세화 작성시간 26.06.17 가다오다 헐ㅡ마파람이세요?
정말 몰랐습니다 ㅎ
방갑습니다
잘 지내고 계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김세화 김세화님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녹산동 산양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세화 작성시간 26.06.17 가다오다 넵ㅡㅎ
건강 잘 챙기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