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7살 학도병의 편지...

작성자가다오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터치 작성시간26.06.20 군대에 갔다와야
    철이 든다는게 맞는 말이죠.
    전쟁의 참상이 그려지네요.
    6.25가 끝난 지금도 저분 생존해 계시기를~~~
    다시금 어머님의 쑥개떡을 그리워하면서
    비오는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터치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좋은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보다 좋은 오늘이 되시고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는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수평선. 작성시간26.06.20 17세라면 지금의
    고등학교1학년.
    한창 꿈을 꾸고 부모님의
    사랑을 받아야 할
    나이인데...
    나라를 위해 펜 대신
    총을 들어야 했던,
    그 무겁고 두려운 마음이,
    편지 구절마다 느껴져,
    가슴이 메이어 옵니다.
    오늘의 평화가,
    눈물로 쓴 학도병의
    편지위에 세워진 것임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좋은 친구
    그렇습니다
    젊은 나이에 나라를 위해 희생한 분들이 있기에 오늘의 우리가 잘 살고 있지요
    오늘도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는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김세화 작성시간26.06.21 에그ㅡ17살짜리가
    학도병으로 갔으니
    얼마나 무섭고 부모님을
    그리워했을까요ㅠ
  •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김세화님
    그러게요
    여유로운 시간이 되시고 좋은 기억만 간직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