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세! 소생법💝
친구와 함께 점심을 먹으려고
생선구이를 잘하는 식당에 갔다.
친구가 생선구이를 먹던중
가시가 목에 걸려 고통스러워 하길래,
양손을 위로 들어보라고 제안했다.
목에 걸렸던 생선 가시는 거짓말하듯
친구의 목에서 빠져 나왔다.
맛있는 젤리나 찹쌀 떡을 먹을때
그 한 조각이 목구멍에 걸려
숨을 쉴 수없을 정도로 다급해 졌다,
손가락을 목에넣어 뱉어보려고 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다.
이럴 때도 양손을 머리위로
번쩍! 치켜들어 올리면
목에 걸린 젤리나 찹쌀떡 한조각은
놀랍게도 목에서 쑥~ 빠져 나온다.
"왼발에 쥐가 나면,
오른손을 번쩍 들고!"
"오른발에 쥐가나면,
왼손을 번쩍 들어라!"
"한번에 쥐가 안풀리면,
여러번! 반복하면 풀린다"
응급 상황시! 자신의 손을
머리위로 번쩍 올리는 행위는
내! 생명을 살리는 최선의 수단이다.
순간적으로 사람을 죽음으로 이르게하는 심근경색에 더 유용하다.
비슷한 협심증에도 머리위로
손을 들어 올리는행위는
간단하기에 기억해 두고!
응급시기를 대비하여
복습해 두는 것도 바람직한 일이다.
길을 걷다가 또는 운전을 하다가 갑자기 숨을 쉴 수없을 정도로
가슴이 조여오고 아파올 때!
아~이러다 죽는것 아닌가 생각이들때
빨리! 두손을 머리 위로 높이 들어보라!
"순간적으로 풋~ 하고
숨을 내어 쉴수가 있게된다"
그런 다음에 후속조치가 필요하므로 병원을 찾거나 119에 신고하여, 119구급대원이 왔을 때는 이미! 정상적으로 말을 할 수가 있게되고 안심하고 후속조치를 취하면 된다.
초 간단한 생활상식이지만
꼭! 기억하고 숙지해 두었다가 응급상황! 속에서 자신도 살리고,
이웃도 살리는 부작용도전혀없는
효과만점인 방법이오니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재경 예 그거도 해봤어요
저는 소용없더라구~~
병원가서 어떻해야나도 해봐도 딱부런진 답이 없더라요 ㅠ
ㅎㅎ -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시간 26.05.27 신통방통하네요.
저 아가씨때 목에
가시가 걸려 병원가니
날계란을 마시라고
주네요.
큰언니 시어머니는 같은
종류의 가시를 머리에
올려두면 가지가
빠지다고 해서 전 믿기지
않는데 큰언니가 자꾸
해보라고 해서 한 적이
있어요.
물론 효과는 없고 지금
생각해도 웃겨요.^^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아~~날계란??
그럴듯하긴하네요
가시가 박히면 얼마나 고통이예요
만세삼창 해봅시다
ㅎㅎ -
작성자햇님이 작성시간 26.05.28 와~^
만세가 이런 놀라운 효과가 있는줄 몰랐네요
바로 실습 들어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8 예예 ㅎ
저는 한번 효과봤습니다
쥐가 잘나요
팔을들어보니
뇌운동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