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에어컨 청소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2|조회수408 목록 댓글 12

^^
6월이 시작되자 마자
갑자기 더위가 찾아와서
오늘은 무지 더웠어요..ㅠ

모처럼 집에서 쉬는 날
잠깐 동네 다녀오는데
후끈! 더워서
미루고 있던 일을 했습니다.


거실이랑 안방에
에어컨을 필터 꺼내서
물로 씻어 말린 다음
위 아래 깨끗히 닦아내고

창문을 활짝 열어놓고
30분씩 강풍으로
가동시켜 놓았어요..

이것만 해도 여름맞이 해서
기분이 개운하네요.
좀 더 더워지면
에어컨 켜면 됩니다.ㅎㅎ

아직까지는 선풍기만으로도 시원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나는 2주 전부터 선풍기 틀었는데
    서니는 아예 에어컨으로 시작하셨구나.ㅎㅎ

    난 최대한 늦게 켜요.

    남편 있음 벌써 켜서
    내가 잔소리 했을거야요.ㅎㅎ

  • 작성자바람이여 | 작성시간 26.06.02 ㅎㅎㅎ 우린 선풍기만 꺼내 놓고

    아직 사용은 안하고 있네요.

    지난 번 강릉이 최고로 더운 날이라

    딱 한 번 에어컨 돌려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헐!!ㅎㅎ
    강원도라서 시원한가봐요!!ㅎㅎㅎ

    저는 외출시 화장하고
    머리 드라이 할때는
    선풍기 켜고 해요.ㅎㅎ
    설거지 할때도 켜고요..^^
  • 작성자광명화 | 작성시간 26.06.03 에어컨 매해 청소해얄까요?
    지난해 그대로 있는데
    우린 그냥 쓸판인데요 ㅎ
    개운하겠다요
    나도 선풍기로 아직

    나중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필터 꺼내서 보면
    먼지가 많아서
    안보면 몰라도.
    보고나면 그냥 못 쓰겠더군요.
    저희는 해마다 삼식씨가 하는데
    올해는 잊고 내려가서 제가 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