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이 시작되자 마자
갑자기 더위가 찾아와서
오늘은 무지 더웠어요..ㅠ
모처럼 집에서 쉬는 날
잠깐 동네 다녀오는데
후끈! 더워서
미루고 있던 일을 했습니다.
거실이랑 안방에
에어컨을 필터 꺼내서
물로 씻어 말린 다음
위 아래 깨끗히 닦아내고
창문을 활짝 열어놓고
30분씩 강풍으로
가동시켜 놓았어요..
이것만 해도 여름맞이 해서
기분이 개운하네요.
좀 더 더워지면
에어컨 켜면 됩니다.ㅎㅎ
아직까지는 선풍기만으로도 시원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나는 2주 전부터 선풍기 틀었는데
서니는 아예 에어컨으로 시작하셨구나.ㅎㅎ
난 최대한 늦게 켜요.
남편 있음 벌써 켜서
내가 잔소리 했을거야요.ㅎㅎ
-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시간 26.06.02 ㅎㅎㅎ 우린 선풍기만 꺼내 놓고
아직 사용은 안하고 있네요.
지난 번 강릉이 최고로 더운 날이라
딱 한 번 에어컨 돌려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헐!!ㅎㅎ
강원도라서 시원한가봐요!!ㅎㅎㅎ
저는 외출시 화장하고
머리 드라이 할때는
선풍기 켜고 해요.ㅎㅎ
설거지 할때도 켜고요..^^
-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03 에어컨 매해 청소해얄까요?
지난해 그대로 있는데
우린 그냥 쓸판인데요 ㅎ
개운하겠다요
나도 선풍기로 아직
나중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필터 꺼내서 보면
먼지가 많아서
안보면 몰라도.
보고나면 그냥 못 쓰겠더군요.
저희는 해마다 삼식씨가 하는데
올해는 잊고 내려가서 제가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