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청소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02 저는 선풍기 다없앴어요.일일이 분해해서 닦는것도 이제는 힘든네요.작년에 고생해서 설치한시스템 에어컨 덕분에올여름은 시원하게보낼 수 있어 고생한보람이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ㅎㅎ여우님댁작년에 시스템 설치하느라고생좀 하셨죠.ㅎㅎ저는 아직 선풍기로 피서해요..더 더워지면 에어컨 켜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2 오늘 정말 덥더라구요선풍기 안틀고 살았는데 좀전에 저녁 먹고 땀이 너무 나서 지금 틀고 있네요낮에도 뜨듯한 바닥에 누워있다보니 덥더라구요오늘 31c라고 하더니 제법 여름 같네요에어컨 청소해놔서 시원 하시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여직 선풍기를 사용 안하셨다니..산나리언니는 더위에 강한 체질이시군요.ㅎㅎ더워지니 올 여름 어떻게 지나갈지 걱정이네요..좋았던 5월이 그립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2 샤론 . ㅎㅎ 이제 더울 일만 남았는데요저는 더위는 잘 참아요3시까지 뜨듯한 바닥에 이블 덥고 누워 있었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산 나리 ㅎㅎㅎ기인이신가봐요..부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 니 작성시간26.06.02 울집은 이주전부터 에어컨가동올여름 전기세는 얼마나 나올지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나는 2주 전부터 선풍기 틀었는데서니는 아예 에어컨으로 시작하셨구나.ㅎㅎ난 최대한 늦게 켜요.남편 있음 벌써 켜서내가 잔소리 했을거야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02 ㅎㅎㅎ 우린 선풍기만 꺼내 놓고 아직 사용은 안하고 있네요. 지난 번 강릉이 최고로 더운 날이라 딱 한 번 에어컨 돌려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헐!!ㅎㅎ강원도라서 시원한가봐요!!ㅎㅎㅎ저는 외출시 화장하고머리 드라이 할때는선풍기 켜고 해요.ㅎㅎ설거지 할때도 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3 에어컨 매해 청소해얄까요?지난해 그대로 있는데우린 그냥 쓸판인데요 ㅎ개운하겠다요나도 선풍기로 아직나중에 만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필터 꺼내서 보면 먼지가 많아서안보면 몰라도.보고나면 그냥 못 쓰겠더군요.저희는 해마다 삼식씨가 하는데올해는 잊고 내려가서 제가 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