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에어컨 청소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02 저는 선풍기 다
    없앴어요.
    일일이 분해해서 닦는것도
    이제는 힘든네요.

    작년에 고생해서 설치한
    시스템 에어컨 덕분에
    올여름은 시원하게
    보낼 수 있어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ㅎㅎ여우님댁
    작년에 시스템 설치하느라
    고생좀 하셨죠.ㅎㅎ

    저는 아직 선풍기로 피서해요..
    더 더워지면 에어컨 켜야지요..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2 오늘 정말 덥더라구요
    선풍기 안틀고 살았는데 좀전에 저녁 먹고 땀이 너무 나서 지금 틀고 있네요
    낮에도 뜨듯한 바닥에 누워있다보니 덥더라구요
    오늘 31c라고 하더니 제법 여름 같네요
    에어컨 청소해놔서 시원 하시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여직 선풍기를 사용 안하셨다니..
    산나리언니는 더위에 강한 체질이시군요.ㅎㅎ

    더워지니 올 여름 어떻게 지나갈지 걱정이네요..
    좋았던 5월이 그립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2 샤론 . ㅎㅎ 이제 더울 일만 남았는데요
    저는 더위는 잘 참아요
    3시까지 뜨듯한 바닥에 이블 덥고 누워 있었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산 나리 ㅎㅎㅎ기인이신가봐요..
    부러워요..
  • 작성자 서 니 작성시간26.06.02 울집은 이주전부터 에어컨가동
    올여름 전기세는 얼마나 나올지 ㅎ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나는 2주 전부터 선풍기 틀었는데
    서니는 아예 에어컨으로 시작하셨구나.ㅎㅎ

    난 최대한 늦게 켜요.

    남편 있음 벌써 켜서
    내가 잔소리 했을거야요.ㅎㅎ

  •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02 ㅎㅎㅎ 우린 선풍기만 꺼내 놓고

    아직 사용은 안하고 있네요.

    지난 번 강릉이 최고로 더운 날이라

    딱 한 번 에어컨 돌려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헐!!ㅎㅎ
    강원도라서 시원한가봐요!!ㅎㅎㅎ

    저는 외출시 화장하고
    머리 드라이 할때는
    선풍기 켜고 해요.ㅎㅎ
    설거지 할때도 켜고요..^^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3 에어컨 매해 청소해얄까요?
    지난해 그대로 있는데
    우린 그냥 쓸판인데요 ㅎ
    개운하겠다요
    나도 선풍기로 아직

    나중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필터 꺼내서 보면
    먼지가 많아서
    안보면 몰라도.
    보고나면 그냥 못 쓰겠더군요.
    저희는 해마다 삼식씨가 하는데
    올해는 잊고 내려가서 제가 했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