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요즘 다이어트가

작성자산 나리|작성시간26.06.02|조회수353 목록 댓글 12

절로 되네요
며칠전 문어를 사다 저녁에 한접시 먹고 저녁 밥을 안 먹었더니 다음날 아침에 기운이 한개도 없고 허기가 엄청 지더군요

하루 건너 또 그리 먹게 되니 먹을 때는 배가 부른데 탄수화물이 안들어가서인지

여전히 허천증이 나고 힘이 어더라구요
그래서인가 일욜 성당에 갔더니 에어컨이 얼마나
쎈지 너무 추워서 집으로 다시 와서 약먹고 누웠다

저녁 미사에 다녀왔네요
봄내 나물에 밥을 먹다보니

집에 나물 한개도 없고 철은 지나고 왠지 밥도 먹기 싫고 나물이 없으니 무얼 먹어야 될지 모르겠어서

어제는 소고기 샤브를 해먹고 밥은 안먹으니 오늘 여전히 배가 고프고 눈이 쑥 들어가네요
아침도 안먹고 만두 몇개 먹고 성당 다녀와서

냉동실에 보니 뭔지도 모르고 녹히니 작년에 얼린 질경이네요

녹혀서 저녁에 볶고 머위대 사다 볶아서 먹으니 밥 먹는것 같네요
점심에는 밥 대신 부추전 해서 한쪽 먹었네요

그바람에
웬수같은 배가 아주 조금 들어간것도 같네요 ㅎ
어제까지 춥고 세상이 다 귀찮아서 더운 바닥에 누워만 있었는데 오늘은 엄청 덥네요

감기가 물러 갔나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ㅎㅎ 나이 먹으니 살 빼는게 정말 어렵고 힘들더군요
    이전에는 맘만 먹으면 뺐는데요
    지금은 아무리 노력 해도 안되는데요
    저녁에 밥을 안먹으니 아침에 기운이 하나도 없고 쓰러질것 같아서 이건 아니다 싶기는 한데요
    며칠새 볼만 쏙 들어가서 보기가 싫어지네요
    고운 꿈 꾸세요
  • 작성자광명화 | 작성시간 26.06.03 요즘 입맛이 없구나요
    저는
    항상 뭐이던 맛있어니
    언제 살이 빠진담 ㅠ

    입이 당기는데로 먹자면
    한도 끝도 앖어요 ㅋㅋ
    산아우님 살짝빠지면
    더이쁠걸요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아무것도 먹고 싶은게 없네요
    먹어도 맛도 없구요
    그냥 배 고프니까 먹는거지요
    알약 한개만 먹으면 좋갰어요
    배도 안고프고 편하구요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오막살이 | 작성시간 26.06.03 요즘 머우대 맛있습니다
    저도 머우대 베어서 나물하고
    마늘쫑 뽑아서 고추장 무침에
    장에 좋은 음식 혈관에 좋은 음식
    장이 건강해야 면역성이 좋다네요
    잘하셨어요 건강이 최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머위대 그 향긋함이 좋고 아삭하니 씹히는 맛이 참 좋더군요
    봄에 나물 해 먹는 재미로 봄을 기다리는데요
    왜 이리 빨리 지나가는지요.
    가는 세월이 아쉽고 붙잡고 싶네요
    오막살이님 요즘 많이 바쁘시겠네요
    얼마 있으면 마늘 수확도 하셔야겠네요
    통 글을 안올리셔서 그곳 구경을 못하네요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