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무릉도원에서~~♡

작성자광명화|작성시간26.06.03|조회수337 목록 댓글 26

모두모두들 반가웠습니다^^
좀 덥긴했지만 무릉도원 푸르름이
눈을 시원했어요

그리고 커피집에서 또 시원히
앉아 도란도란 예기도 나누고
즐거웠어요

울긋불긋 우리여성님들이
더 이뻣어요 ㅎ
시상에나~~오늘의 벙주인 비취님께서는
지난 여행후에도 쉬지않고
14명 점심먹거리 준비에 바빴고

덕분에 만수성찬 잔치가 되었어요
넘 수고가 많았고 감사합니다
손수건이야 가방 선물까지도 ㅎㅎ

그기다
닭발이야 과일이야 감자야 고구마야 옥수수야 강남콩이야 ㅋ
호박두유쥬스에다 ㅎㅎ떡이야
커피야 두루두루 우리님들
의 보따리에서 나오는 먹거리들요
휴우~~많타많아요
또 빠진거 있남요? ㅋ

천천히들 좀 먹자에 중점을
두고 골고루 맛점하였어요
멀리서도 가까이서도 오시느라

애쓰시고 여성방 우정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리뭉실 몽땅
화이팅요~~ㅎㅎ

저한테 있는사진들 몇장
올릴께요

참석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벙주께서 큰절올리고 있습니다요 ㅋㅋ

다음 또 만나요!
오늘 뵙지못하신분들 또
다음을 기약합니다^^♡♡♡

오늘은 제폰에 골고루
사진을 못담았네요
이해해주세요^^

행복님과 리야님계셔서
이번에는 안찍어려다 몇장
막판에 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지공주1 | 작성시간 26.06.04 어제 더우신데 사진봉사
    넘 감사 드려요
    한컷트마다 정성스레 사진
    두고두고 저장 볼께요
    언제나 건강도 살펴가며 지
    지내시길 바랩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함께라 기분도 더업되고 뿌듯했어요
    차근히 또 하나하나 준비하셔서 독일 언니네도 잘다녀와야죠
    ~~
    언제나 변함없는 무던한 정 감사합니다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04 운제 이리 사진도
    샷 하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능쿨에 보라색꽃 넘 예뻣는데 사진을 놓쳤네요
    멀리서 수고했어요

    김밥드신다고 제대로
    뭘좀 골고루 드셨남 몰라~~♡
  • 답댓글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04 광명화 아이고나 김밥은 두세쪽 먹고는 봉지에 싸서 들고와서 저녁에 먹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