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무릉도원에서~~♡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그러게요
    아우님 꼭오셨어야는데요
    역에서 얼마 안걸어도
    되니 좋았거던요

    번개팅바람에 얼마나 웃는지요 ㅋ
    커피마신곳이 식사부페도 되고 착한가격이라 이제 날도 더워지니 식사랑 커피랑 그자리서 먹고놀다가 무릉도원
    한바퀴돌면 좋겠어요
    그래서 한번더 할예정이예요
    날짜는 가마히 미정요
  • 작성자 엄지공주1 작성시간26.06.04 어제 더우신데 사진봉사
    넘 감사 드려요
    한컷트마다 정성스레 사진
    두고두고 저장 볼께요
    언제나 건강도 살펴가며 지
    지내시길 바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함께라 기분도 더업되고 뿌듯했어요
    차근히 또 하나하나 준비하셔서 독일 언니네도 잘다녀와야죠
    ~~
    언제나 변함없는 무던한 정 감사합니다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4 운제 이리 사진도
    샷 하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능쿨에 보라색꽃 넘 예뻣는데 사진을 놓쳤네요
    멀리서 수고했어요

    김밥드신다고 제대로
    뭘좀 골고루 드셨남 몰라~~♡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4 광명화 아이고나 김밥은 두세쪽 먹고는 봉지에 싸서 들고와서 저녁에 먹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