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에 오늘 푹 쉬어야 되는 저를 친구가 그 사진을 보더니 여기가 어디냐고 하기에 인천 송도 해돋이 공원이라고 하니 당장 가자고 야단이네요
못간다 말도 못하고 친구는 분당에서 바로 오고 저는 여기서 가고
근데 가보니 장미를 지금까지 본것은 아무것도 아니네요
기가 막히게 잘 해 놓고 아름답게 가꾸었네요
근데 제가 보내준 사진은 모델도 사진도 전문가가 찍은거니 색감도 좋고
4일 전에 찍은거니 그때는 꽃이 한창 피크로 만개한 상태고 오늘은 좀 약간 시들 해 보이네요
작가님 카메라 사진에 비하면 째비도 안되지만
걍 찰칵 했네요
넘 피곤해서 한잠 자고 썼어요
위 사진 삭제 하겠습니다
아래 우리 사진은 핸드폰 사진이니 위 사진에 비하면 사진도 아니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리아님 좋게 봐주시어 감사합니다
리어님도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어제 걸으니 오늘도 무릎이 뻑뻑해서 잘 구부러지지않네요
행복한날이어가세요 -
작성자대상2 작성시간 26.06.04 산나리님 언제보와도
아직은. 사진이 쓸만합니다
건강하시여 좋은곳 많이 다니세요 ᆢ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ㅎㅎ 아직 쓸만하다는 말 고마워요
다리만 안아프면 괜찮을텐데요
참 잘 다니는게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요
어제 좋은데서 기분 좋게 찍었어요
늙은 할매가요
기쁜날 되세요 -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26.06.04 와우!!!!
여지껏 본 장미들중
최고로 소담스럽고
예쁜곳이네요~^^
꽃을 좋아하시는
산나리언니 몸은
힘들었어도 마음은
행복하셨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네 분홍색 장미를 그리 이쁘게 잘 가꾸어 놨더군요
우리 친구가 그 분홍 장미에 홀딱 반해서 그 먼곳까지 가게 돠었어요
기보니 먼곳이라도 온것이 아깝지 않았어요
사람들도 많이 왔더군요
어제까지는 그래도 볼만 했는데요
좀 더 있으면 아까운게 다 시들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어제도 가면서 다 시들고 볼품 없으면 어쩌나 걱정 하면서 갔는데 다행이 괜찮아서 좋아했어요
들려주셔서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