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친구에게 사진 보여준것

작성자산 나리|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3 친구랑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아직도 장미꽃이 이쁘네요
    인물사진도 잘나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네 언니 생각도 못한 여행이였어요
    카메라 사진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데요
    걍 꽃이 너무 좋아서 꽃속이 취하다 왔어요
    편히 쉬세요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3 산나리 언니~~^^
    멋져요.
    장미꽃한테 이기셨어요! ㅎ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ㅎㅎ 제가 이긴건가요
    무릎 때문에 살금거리며 다녀 왔어요
    다행이 꽃밭이 넓 않지고 다니기 괜찮은 거리라서 아파도 내색 않고 다녀왔어요
    너무 좋은 시간이였어요
    꽃속에 빠지다 왔네요
    참 잘 가꾸어 놨더군요
    친구 하는말이 에버랜드보다 더 잘 해 놨다고 친구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고운 꿈 꾸세요
  • 작성자 본드걸 작성시간26.06.03 언제나
    화려하고
    예쁜 산나리언니
    눈이 산뜻해지네요
    장미가 질투하믄
    어떼케^~~~~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에고 아름답고 멋진 사람은 본드걸님이잔아요
    사진 보니 완전 18세 소녀 같고 힘이 넘치시던데요
    카메라로 찍어야 되는데 좋은 곳에서 핸폰으로 찍으니 장소가 아깝다 생각이 드네요
    위에 사진 꽃이 너무 이쁘고아름답지요
    작가님이 표현한건 그리 멋지네요
    인천에 그런 곳이 있는줄 처음 알았어요
    정말 잘 해 놨더군요
    고운 꿈 꾸세요
  • 작성자 엄지공주1 작성시간26.06.04 늘 꽃속에 묻혀 살아가는 모습
    부러운 산나리님 아직도 싱싱
    맘도 싱싱 늘 응원 합니다
    건강도 함께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엄지님 곱게 봐줘서 고마워요
    그놈에 꽃이 뭔지 아픈 다리로 가는 제가 우습더리구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날 되세요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4 송도에 장미꽃 밭이
    너무 잘해놓았네요..
    장미꽃 속에 핀 산나리꽃도 고운 자태가
    빛이 나네요..^^

    대한민국 칠학년 중에 3대 미녀 안에 드십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네 정말 잘 해 놨더군요
    사진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친구에게 보여준 것이 발단이 되어 가자는데 지난번 친구 문병 갈 때 차 태워준것이 고마워서 거절도 못하고 다녀 왔네요
    진짜 미인은 샤론님이지요
    희수님이 더 젊어보이고 이쁘고요
    오늘도 행복한 날 열어가세요
  • 작성자 희수 작성시간26.06.04 헉~
    장미나라
    나리공쥬님♡♡

    친구님 덕에
    아픈다리로...ㅠ
    그래둥~
    이쁜 사진땀시
    감사해야 할듯 요..

    백만송이 공원. 장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희수님도 장미공원에서 찍으신것 같네요
    아름답습니다
    친구에게 보여준것이 발단이 되었네요
    갈 생각도 못했는데요
    지난번 차 태워준것이 고마워서 같이 거게 되었지요
    가보니 정말 좋더군요
    행복한날 되세요
  • 작성자 조윤정 작성시간26.06.04 꽃도 예쁘고
    산나리님은
    꽃보다 더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아이구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그렇지도 않은데요
    늘 들려주셔서 고운 댓글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즐거운날 되세요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4 장미화원에. 서서
    인증샷을 남기시고
    이뽀요
    장미꽃보다
    사람꽃이 더 아름답습디다 🌹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리아님 좋게 봐주시어 감사합니다
    리어님도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어제 걸으니 오늘도 무릎이 뻑뻑해서 잘 구부러지지않네요
    행복한날이어가세요
  •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04 산나리님 언제보와도
    아직은. 사진이 쓸만합니다
    건강하시여 좋은곳 많이 다니세요 ᆢ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ㅎㅎ 아직 쓸만하다는 말 고마워요
    다리만 안아프면 괜찮을텐데요
    참 잘 다니는게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요
    어제 좋은데서 기분 좋게 찍었어요
    늙은 할매가요
    기쁜날 되세요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4 와우!!!!
    여지껏 본 장미들중
    최고로 소담스럽고
    예쁜곳이네요~^^

    꽃을 좋아하시는
    산나리언니 몸은
    힘들었어도 마음은
    행복하셨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네 분홍색 장미를 그리 이쁘게 잘 가꾸어 놨더군요
    우리 친구가 그 분홍 장미에 홀딱 반해서 그 먼곳까지 가게 돠었어요
    기보니 먼곳이라도 온것이 아깝지 않았어요
    사람들도 많이 왔더군요
    어제까지는 그래도 볼만 했는데요
    좀 더 있으면 아까운게 다 시들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어제도 가면서 다 시들고 볼품 없으면 어쩌나 걱정 하면서 갔는데 다행이 괜찮아서 좋아했어요
    들려주셔서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늘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