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산 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3
ㅎㅎ 제가 이긴건가요 무릎 때문에 살금거리며 다녀 왔어요 다행이 꽃밭이 넓 않지고 다니기 괜찮은 거리라서 아파도 내색 않고 다녀왔어요 너무 좋은 시간이였어요 꽃속에 빠지다 왔네요 참 잘 가꾸어 놨더군요 친구 하는말이 에버랜드보다 더 잘 해 놨다고 친구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고운 꿈 꾸세요
답댓글작성자산 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3
에고 아름답고 멋진 사람은 본드걸님이잔아요 사진 보니 완전 18세 소녀 같고 힘이 넘치시던데요 카메라로 찍어야 되는데 좋은 곳에서 핸폰으로 찍으니 장소가 아깝다 생각이 드네요 위에 사진 꽃이 너무 이쁘고아름답지요 작가님이 표현한건 그리 멋지네요 인천에 그런 곳이 있는줄 처음 알았어요 정말 잘 해 놨더군요 고운 꿈 꾸세요
답댓글작성자산 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4
네 정말 잘 해 놨더군요 사진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친구에게 보여준 것이 발단이 되어 가자는데 지난번 친구 문병 갈 때 차 태워준것이 고마워서 거절도 못하고 다녀 왔네요 진짜 미인은 샤론님이지요 희수님이 더 젊어보이고 이쁘고요 오늘도 행복한 날 열어가세요
답댓글작성자산 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4
네 분홍색 장미를 그리 이쁘게 잘 가꾸어 놨더군요 우리 친구가 그 분홍 장미에 홀딱 반해서 그 먼곳까지 가게 돠었어요 기보니 먼곳이라도 온것이 아깝지 않았어요 사람들도 많이 왔더군요 어제까지는 그래도 볼만 했는데요 좀 더 있으면 아까운게 다 시들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어제도 가면서 다 시들고 볼품 없으면 어쩌나 걱정 하면서 갔는데 다행이 괜찮아서 좋아했어요 들려주셔서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