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애국자는 아니고 국민으로서 할 도리 일 뿐이랍니다.
우리가 이 땅에서 발 붙이고 사는게
누구때문인지를 생각하면 현충일을 그냥 보낼수는 없죠.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 대한 예의 라고 보네요.
사람이 도리를 모르고 살면 안된다고 보는 사람이네요.
요즘 국경일 등 현충일에도 국기를 안다는 가정들이
너무 많더군요. 한때 서울 한 복판에서 인공기가
펄럭인다고 인터넷에서 봤는데 서울 공안은 도대체
왜 가만히 있는지 모르겠네요. 대한민국 국기는 안달고
인공기라니 참 기가 막히더군요. 우리 국민들 정신
차려야 한다고 보네요. 국기 달기 운동이라도 벌여서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자긍심을 갖고 있어야 한다고
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