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크기가 작은거 10마리
20990원 주문
도착해서 후라이팬에 아보카도 오일 째금만 두루고 구우니
냄새도 구수한
색깔도 노란노란해서 폰으로
찰칵하고
총각김치만 꺼내 밥한그릇 뚝딱
어찌 맛있는지요 ㅎㅎ
여기에 잘구워진 사진 얹이려니
어마~없습니다
이럴때가 가끔 있어요 ㅠㅠ
냉동실에 있는거 꺼내서
이걸로라도 ㅎㅎ
쿠팡에서 주문 사진이구요 크기는 작은데 한끼로 포장반마리가 먹기는 딱좋아요
불포화지방산이 고등어 자체에서도 나오니
기름은 살짝만
고소하고
쫄깃하니 감칠맛 나요
요리하기도 간편
오메가3도 섭취
국내산 천일염으로 절인데요
간도 아주 짜지도 않고
적당하네요
여러반찬 필요없이 여기에
김치만 있어도 한끼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
어제 녹두도 같이 주문해서
왔는데
물에 24시간 담구라나??
담가놨어요
어제는 트롯방
내일은 팝숑방
아침 일어나자말자 녹두죽
끓여 먹고 가야지 ㅎ
우리여성님들 가정에도
맛있는 찬에 저녁들 드시지요?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어제 영상 잊혀진계절과 옛생각
올려봅니당
있어니깐~~ㅋ
어제는 트롯방 1주년 기념일행사라고
꼬깔모자 쓰고 난리부르스요 ~~
우리여성님들도 몇 참석하구요
첫째
셋째
한번씩 가서 스트레스 풉시당~~
옛 육자배기도
불러보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넘 덥기전에 부지런 모임도요
역시 안동고등어요 ㅎ -
작성자둥근해 작성시간 26.06.07 팔방미인 광명화님 노래도 잘부르시고
댕기실려면 잘 드셔서 체력충전하셔야 ...안동하면 간고등어 안동한우 !! 간고등어 노릇노릇 맛있지예
고등어 구이 먹어본지 꽤 되었네여
여성방 고문님 광명화님 화이팅!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노릇노릇 참 밋있데예 ㅎ
항상 늘 고운댓글로 응원해주시는 긍정마인드
그대야 말로 참으로 아름답습니데이 ㅋ
방금 녹두죽 끓여서 한그릇먹고 수두룩 약도 챙겨먹고예
오늘은 팝숑으로 쉬운곡 유 민 에브링씽 투 미
오늘 부를 노래 함 불러보고 있습니다 ㅎ
오늘도 화이팅!
-
작성자로사 작성시간 26.06.07 어려서 한여름에 할머니께서 구워주신 백자반을 찬물에 밥말아 먹게해주시면 얼마나 맛있던지요 그 느낌이 지금도 있어요 ㅎㅎ
쿠팡에서 싸게도 사셨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크기가 작아서 싼거같아요
로사리님 할머니사랑 예기듣노라면 우리집옛이 생각나요
큰조카가 태어나자말자
할머니방으로 고모저랑
셋 잤어니
자다가 올케가 젖먹이로 한번들어와요
지금도 큰조카는 저거엄마랑은 별정을 못주고받네요
울엄마는 돌아가시고
고모랑 많이 정담 나누어요 ㅎ
인사동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