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우리 딸네 애기 고양이

작성자산 나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318 목록 댓글 18

지난 번 15년된 페르시안친칠라 고양이가 별나라에 가고 집에 벵갈고양이가 있는데도 손녀 딸이 지 아빠한테 지나다 저고양이 이쁘다고 하니 술 김에 기분으로 사준다고 딸이 불만이 많더니만 데려다 놓으니 이쁘니까 사진 찍고 동영상 찍고 난리인데 저에게도 보내주니 너무 이쁘네요
며칠전 딸네가서 보니 정말 이쁘고 귀엽더라구요
아직 새끼 고양이니요
60만원 줬다고 하네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니 더 이쁘고 귀여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고양이가 겁이 엄청 많아서 사람에게 손길을 잘 안주는데요
    이 고양이도 그렇더군요
    저는 길고양이도 이뻐요
    밥도 주고여
    강아지보다 냥이를 더 이뻐하게 되네요
    예전에는 안그랬는데요
    먼저 간 고양이가 새끼 낳을 때 감동을 하고부터요
    오늘은 흐리고 시원하네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리즈향 | 작성시간 26.06.07 고양이는 늘 무서워서 가까이 한적이 없는데 ~~~ 넘 예쁘네요
    비싸서 예쁜가요?^^
    애교도 잘 피우나봐요
    ♡♡♡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고양이 너무 싫어 했었는데요
    꿈에도 악마와 싸우면 고양이였어요
    그만큼 안좋아 했는데 딸네 고양이 새끼 낳을때 사람보다 낫다는걸 보고 그 모성애에 감동을 하고부터 길고양이도 다 이쁘더군요
    이번 딸네 고양이 보니 먼저 고양이와 눈이 닮아서 더 이쁘네요
    편안한 휴일 되세요
  • 작성자서 니 | 작성시간 26.06.08 정말 이쁘네요
    우리집 손주들도 강아지 사달래는데
    엄두가 않나 고민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강아지도 새끼 때는 귀엽고 이쁘지요
    근데 짓는게 시끄러워서 저는 그게 싫어서 강아지를 선호 하지 않는답니다
    고양이는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아요
    딸네 냥이는 실물 보니 정말 이쁘고 귀엽더군요
    저는 관리 하는게 힘들어서 아무것도 안키웁니다
    한주간도 건강하시고 기쁜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