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고
아름다운
월드 팝 정모는
너무 좋았습니다
우리카페에
이리 좋은 취미생활을
할수 있는 팝 방이 있다는게
큰 자산 입니다
오디가서
이리 격조 있는
멋진 노래를 부르고 들을 수
있겠습니까?
션찬은 컨디션인 나는
기침이 자꾸 올라와싸서
체력이 따운 인지라
1부도 끝나기전에
얼른 나와서
귀가를. 했습니다
맛난 점심도 못 먹고
2부에 신나는 막춤도 못 춰보고
오오
통재라♡
오디
참석글을 못 달겠습니다
갑자가 아파싸서
변수가 생기니까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노인네 건강은
우짜면
좋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왜 이리 그런지요
특히나 더위가 올때
더 악화가 되는 건강기력 문제가 난감한 현실입니다 -
작성자섬아 작성시간 26.06.08 리야 언니~~^^
사진 감사합니다.
컨디션은 좀 어떠세요?
식사도 못하시고 가셔서
많이 걱정이 됩니다.
얼른 힘내세요!!
언니 골드바는 제가 나중에
꼭 드릴게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에구
안 그래도 말을 하고
가라는거 알았는데도요
말을 하는거
조심스럽기도 해서요
혹 감기기운을 퍼뜨리는가 하고요
챙겼다 주신다니
너무나
고맙습니데이👍
-
작성자산 나리 작성시간 26.06.08 모두 멋지시네요
월팝에 한번도 못가봤네요
트롯방에도 못가는데 거기 까지 갈 형편이 안되더군요
잘 다녀오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요
인제는 체력이 좀 많이 딸리니까
가만히 앉아서 노는 노래 모임 에나 가야 되겠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