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도 젊고 잘생긴 사람이 해야 성공 확률이 높다.
요리도 재료가 신선하고 좋아야 음식맛이 좋듯이 성형도 그렇다.
젊고 잘생긴 사람이 조금 모자란 부분을 살짝 손대면 완벽하게 보완이 된다.
안생긴 사람은 대대적으로 손대지 않는 한 어색하고 자연스럽지 않다.
원판 불변의 법칙
또
잘생긴 사람도 모자란 부분 살짝 손보는 정도로 해야지 지나치면 처참한 꼴이 된다.
늙어 수술도 그렇다.
미용이든 기능적이든 늙어 수술은 더 우습다.
전체가 늙었다.
일부만 수술하면 늙음속에 젊음이 섞여있는 부조화다.
수술한 부위가 다시 어느 정도 늘어져야 자연스러워지고 어색하지 않다.
상안검 수술한지 6개월이 넘었다.
게슴츠레 했던 눈이
확 떠진것이 시원해서 좋긴하다
그런데
어딘가 부자연스럽다.
편안해 보이던 모습은 사라졌다.
눈만 젊었고, 다 늙었다.
어색하다.
글타고 눈에 맞춰
대대적인 공사는 자신없다.
언제쯤이나 자연스러워 지려나~
소도시 산책길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수 작성시간 26.06.08 그래두
지금 하신게 잘한 거지요.
나이들어 할수록 회복속도는 느리고..
안좋은 인상은 오래 가니~~
ㅎ
이젠 죄다 포깁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럼요
그래도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빨리 할수록 좋아요~^^ -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09 님들의 의견과 정보에
저도 용기가 생깁니다
더운 여름철 지나고 하는게 좋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금해도 괜찮아요
상처는 일주일이면 아물거든거요.
여름엔 썬구리 끼고
가을쯤엔 봐줄만 하겠지요. -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시간 26.06.12 누구나 처음 성형수술 하고나면
어색해 후회를 하곤 하는데
이 또한 지나가리라 !
세월이 좀 지나면 그 사람의
피부결에 따라 아주 자연스럽게
자리잡히더군요. 한 살이라도
젊을때 하는것이 상책 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하실 뿐 하루 빨리 하세요.
지금이 제일 젊을 때랍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