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도 1차 순 질러주고
곁순도 따내고 덩굴손도 따주고
또 2차순 지르고 곁순 떼주고
똑같이 크는게 아니니
수시로 돌면서 봐주어야 하고
포도 자라는거 보면서 알솎기도
매일 해주어야 하고 ㅎ
마늘쫑 뽑아
복지관에 나눔이 하고
장마철 전에 할일 하자 이럼서
농사 지은 참깨 닷되 볶아 오고
농사지은 들깨 한말
가져가서 들기름도 짜오고
컴이 갑자기
한대는 파워가 나가
전원이 안들어 와서 수리
한대는 종료을 눌러도
컴이 안꺼지고 계속 팬이 돌고
컴이 작동해서 수리 ㅎ
풀작업 하자
한게 그저께 인데
이틀 방앗간으로
컴 수리점으로 다니느라 못했는데
할수 있으려나요 오늘은 ㅎ
요즘 오막살이네 이러고
지내느라 바쁘네요 ㅎ
이상은 오막살이네
산골 소식 입니다 ㅎ
우리 여성방 님들도
오늘은 좋은 하루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무당개구리 라고 한다네요
멋진 군복도 어디서 구했는지요 ㅎ
배는 빨갛습니다 ㅎ
두벌 인가봐요 옷은 저옷은 초록초록
약간 짙은색의 옷도 보이더라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시간 26.06.11 언제나 늘 깔끔하니
감탄하면서 사진보네요.
포도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옆지기 농장 주변에
포도밭있으시다고 하신듯 합니다
소나기가 많이 온다고 해서 연동 대형 하우스 3동인데
메두기 같이 생긴 갈색여치 있어요
비닐을 구멍내고 다녀서 지금까지 하우스 지붕에 올라가서
구멍낸거 메우고 내려왔네요
곤충들도 피해를 줍니다
안에 전기 시설이 있어 하우스가 3증이지만
신경 쓰이면 확인이 제일 이네요
점 심 맛나게 드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