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UAzdsoawjgw?si=CeCr0VzMGdSj49Tp
요즘
양파와 토마토 가지
상추 완두콩 마늘쫑
깻잎 미나리 등등
각종 푸성귀들이 풍성하게
나오더군요
수박 참외도
많이 나와 있고요
특히나
심혈관질환에나
당뇨 전립선 고혈압
콜레스테롤
피로회복에 존
토마토와 양파는
날마다 섭취하는 것이
참 좋습니다
저는
두부를 으깨서
토마토와 양파를 넣어
계란을 입혀
부쳐 먹어
보려고 합니다 .
가지와 토마토 양파를
끌여서 빵에도 발라 드셔 보셔요
아주 건강에 좋습니다
어제는 목욕탕 가려고
목욕용품 든 베낭을 매고 나와서는
기력이 없어서
목욕 가지 않코
버스타고
이마트로 향했습니다
핸폰 충전
케이블이 수명이 다해서
고속충전기 사느라고
응암 이마트
7층에 갔지요
골라서 사고요
1층에서 세일
후라이드치킨을 샀는데
무슨 양이 그리. 많튼지
살까 말까 고민 하다
샀습니다
반 도 다 못먹을텐데. 싶어서요
기운이 없어
일부러 육고기를 좀 먹으려고요
어묵탕꺼리도 사고
킹크랩 씌운 것도
목우촌 소세지도
해찬들 재래 된장도
녹두도 샀습니다
몇가지 안 샀는데도
십 만원이상 훌쩍 나오더군요
에어컨 이나 선풍기
바람이 있는곳에 가니까
대번에 잔기침이 자꾸 나오더군요
겨우 장을 보고서는
마침 버스가
앞에 따악 대이니까
택시 탈까 하다가
버스타고 와서
내려서는 벤치에서
한참을 쉬다가
왔어요
오늘 내일은
부지런히 사온 거 먹을겁니다
어묵탕 국물내는데는
까나리 액젓 진간장 다시다 쬐금
파인애플 조각두개
끌여보니 국물 맛이
짱 입니다
오후에는
목욕을 가고요
무릉도원 수목원 벙개 가던날
조금만 걸어도 쎅쎅 대느라
기진맥진 인데도
기분전환은 잘 했습니다요
그날 아침에
으실 한기든다고
긴팔 두터운 티만 입고 있다가
나갈려고 반팔 원피스를 입는데
어
이거. 뭐지?
오른쪽 손목에 퍼런게 뭐가 묻었지?
하고
암 생각없이 휴지로 쓰윽 닦아도
안 지워져서요
자세히 보니까
주사 멍 자국 이라요
응급실가서 링거를 맞을때
큰 주사바늘이라
찌를때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에유
인제는
인지능력이 떨어져서인지
뻔히
보면서도 미처
생각이 안 나든걸요
광명화 고문님의
화상 얘기를 들으면서
저도 주사멍은
생각도 못하고
쓰윽 닦았다는
생각에 웃슴이 다 나네요
20일 토욜 에는
울 집에서 가까운
연신내 근처
팝 힐 정모에 가고요
24~26 일은 장보고
뱃길따라 중국여행도 가고요
27일 덕소여성방 벙개도
그 다음 음악회 벙개도요
뻗지만 않으면
다 가려고 합니다요
날마다
건강하게
하루를 보낸다는건
기적같은
행복한 선물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멋진 하루가
되시길 바래요 🌹
요즘 창동 초안산 수국이 이리 이뿝니다
팝 힐 정모에서
월드팝 인사동 정모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양파는 혈관청소하는 애라서
기름진 음식을 주로 하는
중국집 에서 마니
사용 하지요 -
작성자산 나리 작성시간 26.06.11 저는 토마토는 잘 안먹고 방울 토마토는 요즘 사다 먹네요
양파도 거의 안먹으 제가 잘 안먹는 음식이네요
두가지 다 잘 먹으면 예전부터 건강에 좋다고 했는데 잘 안먹으니요
리아님도 건강 회복 잘되어서 여행도 즐기시길밥니다
저는 요즘 추워서 보일러 넣고 문 닫고 있답니다
감기기운이 떠나질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특히나
토마토와 양파 는
치료음식 처럼
좋습니다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1 ㅎㅎ팝힐정모
중국여행
덕소번개
kbs 음악회..
스케줄이 줄줄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 얼마나 즐거운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리 힘든 여정은 아닌데도
저가 부실해서지요
돈 번다고
일하러 다니는것도 아닌데도
놀러 다니는것도
기력이 딸리긴해도
병원침대에 누워 있지 않는한
댕겨야 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