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주차장 영수증 꼭 받아 확인하세요.

작성자바람이여|작성시간26.06.11|조회수267 목록 댓글 10

오늘 아침 일찍 병원 가느라  차를 갖고 

유료 주차장에 파킹하고 병원 두 군데 

들르고 주차장에 왔네요. 

 

주차 관리인이 계산하며 카드로 결재

한다네요. 그래야 시청으로  바로 입금

된다 하네요.  카드로 결재 후 영수증

달라고 했죠. ( 대개는 영수증 안받고 

가는 사람들이 태반이죠. ) 

 

700원 나왔다 하면서 영수증을 주네요.

( 저는 할인 대상이기에  50% 밖에 안나오죠 )

영수증을 확인하니 1500원으로 나오고 차 번호가 

제 차가 아니네요.    관리인은  말로는 700원 

나왔다 하면서 영수증엔 1500원으로 나왔네요. 

관리인에게 물었죠. 차량 번호가 다르다 하면서 

금액이 다르다고요.  영수증을  다시 건네주었더니

관리인도 다시 보더니 죄송하다며 다시 차량 번호를 

점검하드군요. 

 

 다시 새로운 영수증을 제게 주네요. 

저도 다시 확인하니 제대로 됐더군요.  확인 안하고 

영수증을  안받으면 말로서의 금액과 영수증이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기위해서는 

결재하곤 주차 영수증을 반드시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판매인도 사람인지라 실수할때가

    있지요 . 이상을 발견하면 곧바로

    연락하면 해결 방법이 생기죠 .

    즐건 저녁시간 되세요 .
  • 작성자서 니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영수증 잘 확인 안하는데
    앞으론 잘 살펴봐야 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국민들도 영수증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하답니다.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
  • 작성자뒤란 | 작성시간 26.06.11 전 동해안 가서 회 먹고
    영수증 확인도 안 했는데
    집에 와서 영수증 확인 했더니
    0이 하나 더 찍혔더라구요ㅜ
    전화해서 바로 환불 받긴 했습니다
    워낙 큰 가격 차이라 식겁 했습니다
    그 이후로도
    영수증은 확인을 잘 안 한다는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0 하나 더 붙으면 값이

    열배가 되는건데 연락 안 할수

    없죠. 잘 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