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영수증 꼭 받아 확인하세요.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1 바람이여 언니 꼼꼼하시네요~^^요즘은 거의 자동으로 계산 되지만 직원이 하는곳에서는 저도 영수증 잘 살펴봐야 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시내를 갈때는 자가용으로 가니 괜찮은데 장거리 갈때는집에서 콜택시 불러 터미널까지 간답니다. 가끔 택시 기사도 영수증 안주는 때가 많은데 저는 꼭 달라고 하곤 확인한답니다. 업주는 무조건 상행위가벌어지면 의무적으로 영수증 발행 및고객에게 영수증 건네 주는게 의무사항이랍니다. 달라고 안해도 영수증 줘야 하는데거의 안주더군요. 꼭 받으시는 걸 습관화 해야 한답니다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1 바람이여 언니,와우~~ 멋진 우먼이시네요.전 무서워서리 운전을 못해요.그래서 운전하는 언니들을 보면무조건 쟌다르크처럼 보여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ㅎㅎㅎ 섬아님 같은 분을 뭐라고 부르는지 아시나요 ? VIP 손님 이라 하지요. ㅋㅋ고귀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1 저도 슈퍼에서 영수증 안보고 그냥 받아 와서 밤에 가계부 쓰려고 보니 제가 사지 않은 품목이 있고 생각 보다 돈이 많다 했는데 다른 사람꺼더라구요다시 가서 보여주니 자기가 실구 했다고 하네요그런 일이 몇번 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판매인도 사람인지라 실수할때가 있지요 . 이상을 발견하면 곧바로 연락하면 해결 방법이 생기죠 .즐건 저녁시간 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 니 작성시간26.06.11 저도 영수증 잘 확인 안하는데앞으론 잘 살펴봐야 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국민들도 영수증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하답니다.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뒤란 작성시간26.06.11 전 동해안 가서 회 먹고 영수증 확인도 안 했는데집에 와서 영수증 확인 했더니0이 하나 더 찍혔더라구요ㅜ전화해서 바로 환불 받긴 했습니다워낙 큰 가격 차이라 식겁 했습니다그 이후로도영수증은 확인을 잘 안 한다는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0 하나 더 붙으면 값이 열배가 되는건데 연락 안 할수없죠. 잘 하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