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eam / 꿈 bebe Kim, Mi-ae : 베베 김미애 I plant water in the desert 사막에 물을 심는다. Underwear smudged by sweat To be parted Step on the earth Tornado flits a round 땀에 찌든 속옷 헤어지도록 땅을 밟고 회오리 한 바탕 스쳐간다. Close my eyes softly And press power on the lower part of the abdomen My hands are full of water 눈을 지긋 감고 단전에 힘을 준다. 손에 땀이 흥건하다. All of a sudden I run out To hold the sun And jump into the fire 불현듯 달려 나가 해를 안고 불 속에 뛰어든다. On fine silks A stitch by stitch Blue, yellow Plant sincerity each step 고운 사 한 뜸씩 파랑 노랑 켜켜이 지성 심어 Face landmark Blow a flag Gradually slow video Open the curtain of a denouement 금자탑을 향해 깃발 휘날리며 서서히 슬로우 비디오 대단원의 막을 연다.
아름다운5060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섬아 작성시간 26.06.12
베베님, 시로군요.
영시로도 쓰셨네요.
잘 읽었습니다.^^
그런데 글자색을 저리하니
읽는데 몹시 힘드네요.
잘 안보여서요.
다음부터는 그대로 까만색 글자나
환한 글자로 부탁드립니다.
베베님,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님들 안녕들 하신지요?
1.폰으로 보시는 님들께서는
글 보기가 잘 안 되실 수 있습니다
작품 가장 아래에 보시면 오른쪽 세로줄 세 줄이 있습니다
그 줄 셋을 클릭 하시면 PC보기 가 나옵니다
PC보기를 누르시면 엄지와 검지로 글을
크게도 작게도 하실 수 있습니다
2.컴으로 보시면 음악과 함께 잘 보입니다.
3.또 다른 방법은 작품을 가장 아래로 내리시면 (PC 화면) 이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고 글자를 크게도 작게도 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한 주간도 은혜로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베베 김미애 배상
-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12 네 그러네요
글짜보기 힘들어요
글구
음악 폰으로 안들리니
잔뜩 궁금증만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일상 예기도 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