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 해 본거 5가지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3 네에...
    정말 잘 관리
    하시고
    건강
    유지 하셨습니다!!💃❤️🎶🌹💕🎁👍

    노래 비결
    모임 즐거움
    스트레스 해소
    비결 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수샨님
    반갑습니다
    여직 부추전 깻잎전
    구운다고
    인제사 들어와 봅니다
    근데요
    디기 맛이 있더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상추를 씻어서 물 빼고
    소금 살살 뿌리고
    계란옷 입혀서
    후라이팬에 구우시면
    넘 맛있는 전이 됩니다
    물론 부침가루 조금 넣으시고요
    바로위 부추전은요
    부추를 엄청시리 마니 넣어서 거북스러울정도 입니더
  •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3 리야 감사 드립니다!
    드시고 건강 하소서...❤️👍
  • 작성자 미뇽 작성시간26.06.13 정말 정말 관리도 잘하신것 같아요
    그래서 에너지 넘치는 열정이 남다르셔서 노래모임에서도 훌륭한 끼가 보이네요!^^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관리는 미뇽님 이 잘 하셨죠
    저는 닥치는대로 사는데요 모
    단지 술담배 도박 마약 안하죠
    운동도 뭐 배우러 가는것도
    힘에 부쳐서
    생전 안하고
    산답니다
    그저
    내 편하고
    자연스러운 게 좋터라고요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3 리야 언니~~
    정말 잘살고 계신 거예요.

    마음도 몸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기는
    그리 쉽지 않지요.

    언니, 지금까지 잘 사셨으니
    앞으로 건강관리만 조금 더 하셔서
    늘 기력을 충전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섬아방장님
    고맙습니데이 👍
    건강관리 만 잘 하면
    저는 아무 걱정이
    없습니다
  •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13 갑장 지금 잘 지내고
    있네요 ᆢㅎ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대상 친구
    운제 함
    보입시더
    어제부터 좀
    깨나서 목욕도 하고요
    오늘은 부침게도 해봤어요
  • 작성자 자연애. 작성시간26.06.13 그냥 외관으로 느끼기에는 자기관리 엄청 하시며 사실 것같은 분위기신데
    뜻밖에 자연미만을 추구하는그런 분이었네요
    본인이 추구하는 본인만의 당당함으로 만들어 내는 결과물이 보는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도록 이끌어 내는 리야님의 능력에 늘 박수치며 바라보는 한사람입니다
    늘 지금처럼 아름다우시고 건강하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자연애님
    반갑습니다 😁
    싸우나 가서도
    저 보고
    뱃살 하나 없이 몸매 관리
    잘했다고
    무슨 운동을 우찌 하는지
    묻더라고요
    저는 게을러서
    숨쉬기 운동만
    한다고 했습니다
    입이 짧아서 부실하게
    먹으니까
    살이 안찌는거죠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4 우리 나이에는 그져 안아프고 다니고 싶은 곳 잘 다니는 것만도 큰 복이라 생각 되네요
    저도 성형 안해봐서 감사하고 대신 젊어서는 하이 힐 많이 신었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