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는 곳이라 아주 멀게만 생각 했는데 신분당선 타고 가니 금새 가네요
가보니 민간이 만든 농원인데 입장료는 5천원이네요
수국 꽃을 화분에 너무 이름답게 가꾸어 놓았더군요
정신없이 사진 찍고 8시 까지 찍고 집에오니 10시
2시 넘어 자서인지 그날은 몰랐는데 어제 종일 꼼짝 못하고 종일 바닥에 붙어 누워 자고 또자고 오늘은 교구에 갔다 좀전에 와서 카페 보네요
저녁 미사에 연미사 올려놔서 미사는 우리 성당에서 하려고 먼져 왔답니다
탐스런 수국 꽃을 너무 좋아헤서 환장을 하고 찍었답니다
다늙은 할매가요
두분에 작가님이 찍었는데 어느 사진은 보정을 살짝 하니 더 자연스럽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고 선배님 저는 모델과는 아주 거리가 먼 사람입니다
키도작고 볼품 없는데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주간도 행복하시고 건겅하세요 -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26.06.15 저도 수국꽃 너무 소담스럽고 예뻐서 좋아하는데 정말 예쁘네요~^^
보라색이 너무 잘어울리시는
언니..
정말 곱고 아름다우셔요~^^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보라님 너무 반가워요
글로라도 만나니 정말 좋네요
보라색 좋아 하면 외롭다는데요
왜 그리 보라색이 좋은지요
오늘도 태무에서 보라색 옷 왔어요
수국 꽃이 부를 상징한다네요
항상 좋게만 봐주시니 고마워요
한주간도 건강하시고 멋진날 되세요 -
작성자귀여븐나야 작성시간 26.06.16 하늘거리는 모습의 선배님이 꽃입니다
다리가 이젠 괜찮으신가요?
많이 여행도, 구경도 다니시면서
언제나 행복하시길요~~^^
참말로 고우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나야님 반가워요
6개월 되니 좀 낫기는 한데 아직은 조심히 다니고 있어요
그래도 감사한 날로 살아갑니다
고운 댓글 감사 합니다.
오늘도 행운에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