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성남 율봄 농원에서

작성자산 나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4 예쁘게 찍었네요
    초안산수국축제는 주말에 하던데요
    시간이 되면 가볼까했는데 주말에 또 출사 신청해놔서요
    농원에 수국꽃이 많어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거기는 다 수국만 있는데요
    너무 이쁘게 해놨더군요
    초안산 수국 미류님이 29일 간다고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4 산 나리 예 저도 봤어요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4 경기도 광주 살때
    성남 자주 갔었는데
    이렇게 이쁜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수국이 진짜 아름답네요.^^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14 늘봄농원 수국축제 작년에 다녀왔어요
    토마토 하고 양배추 도 사가지고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성당에서 이제 왔네요
    오다 오토바이와 승용차 사고 난것 보고 다리가 떨려서 정신이 없이 서있다 겨우왔네요
    성남에서 차 길로 20분 정도 타고 가야 나오더군요
    저도 처음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많이 오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행복 행북님은 작년에 다녀오셨군요
    가보니 이쁘게 해 놨네요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4 수국꽃 참 예쁘지요.
    산나리 언니도 보랏빛 수국 같네요.^^

    언니~~
    꽃들 속에서 웃고 계신
    모습 보니 제 기분이 다 좋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ㅎ 곱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국 꽃이 탐스럽고 너무 좋더라구요
    꽃은 다 이쁘지만 수국에 분홍 빨간색을 너무 좋아합니다
    더 나이 먹으면 못갈것 같아서 간다 해 놓고 괜히 간다고 했나 하고 후회도 했어요
    성남 너무 멀어서 언제 가나 가기전부터 겁부터 났었는데 35분만에 가더군요
    가보니 좋기는 하더라구요
    고운시간 되세요
  •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4 주변 꽃들도 예쁘지만

    저는 산나리님만 봤네요 ㅎㅎㅎ

    너무 아름다우세요.

    연세에 비해 참 고우시네요.

    사진 찍는 자태도 아주 고우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바람이여 선배님 곱지도 못한 저를 그리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요즘은 기술이 좋아서 사진 찍으면 보정을 잘 해서 본 모습보다 더 곱게 해 놓으니요
    사진 찍는 맛이 난답니다
    키도 작고 볼품도 없구요
    나이 먹으니까 옷도 잘 안해 입으니 한번 사면 몇번 입고 찍으니요
    그 옷이 그 옷이지만 어쩌겠어요
    수대로 다 옷을 해 입을 수도 없으니 요
    꽃이 너무 이쁘고 아름답더군요
    편안한밤 되세요
  • 작성자 조윤정 작성시간26.06.15 오,
    역시나 산나리님
    기본 패션 모델 예쁘네요.
    꽃보다 더 환하게 고우신
    모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고 선배님 저는 모델과는 아주 거리가 먼 사람입니다
    키도작고 볼품 없는데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주간도 행복하시고 건겅하세요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5 저도 수국꽃 너무 소담스럽고 예뻐서 좋아하는데 정말 예쁘네요~^^

    보라색이 너무 잘어울리시는
    언니..
    정말 곱고 아름다우셔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보라님 너무 반가워요
    글로라도 만나니 정말 좋네요
    보라색 좋아 하면 외롭다는데요
    왜 그리 보라색이 좋은지요
    오늘도 태무에서 보라색 옷 왔어요
    수국 꽃이 부를 상징한다네요
    항상 좋게만 봐주시니 고마워요
    한주간도 건강하시고 멋진날 되세요
  • 작성자 귀여븐나야 작성시간26.06.16 하늘거리는 모습의 선배님이 꽃입니다
    다리가 이젠 괜찮으신가요?

    많이 여행도, 구경도 다니시면서
    언제나 행복하시길요~~^^

    참말로 고우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나야님 반가워요
    6개월 되니 좀 낫기는 한데 아직은 조심히 다니고 있어요
    그래도 감사한 날로 살아갑니다
    고운 댓글 감사 합니다.
    오늘도 행운에 날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