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산 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4
ㅎㅎ 곱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국 꽃이 탐스럽고 너무 좋더라구요 꽃은 다 이쁘지만 수국에 분홍 빨간색을 너무 좋아합니다 더 나이 먹으면 못갈것 같아서 간다 해 놓고 괜히 간다고 했나 하고 후회도 했어요 성남 너무 멀어서 언제 가나 가기전부터 겁부터 났었는데 35분만에 가더군요 가보니 좋기는 하더라구요 고운시간 되세요
답댓글작성자산 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4
바람이여 선배님 곱지도 못한 저를 그리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요즘은 기술이 좋아서 사진 찍으면 보정을 잘 해서 본 모습보다 더 곱게 해 놓으니요 사진 찍는 맛이 난답니다 키도 작고 볼품도 없구요 나이 먹으니까 옷도 잘 안해 입으니 한번 사면 몇번 입고 찍으니요 그 옷이 그 옷이지만 어쩌겠어요 수대로 다 옷을 해 입을 수도 없으니 요 꽃이 너무 이쁘고 아름답더군요 편안한밤 되세요
답댓글작성자산 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5
보라님 너무 반가워요 글로라도 만나니 정말 좋네요 보라색 좋아 하면 외롭다는데요 왜 그리 보라색이 좋은지요 오늘도 태무에서 보라색 옷 왔어요 수국 꽃이 부를 상징한다네요 항상 좋게만 봐주시니 고마워요 한주간도 건강하시고 멋진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