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어느꽃으로 또 피고 지고있을까~~

작성자광명화|작성시간26.06.15|조회수241 목록 댓글 12

늘 궁금한 쌍개울 안양천 꽃들
우리집에서는 3분거리 안양천이고

내려가서 10분걸어면 쌍개울천
갖가지 꽃들이 봄부터 늦가을까지는

피고지고 바꿈하면서 기쁨을 주겠어요
어제도 나가봤습니다

산스타와 작약은 지고는
다시 피는 꽃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 천은 대신 나무그늘이 없어니 운동시간을 잘 택해야됩니다

    기온을 보니 오늘부터
    며칠 쭉 기온이 31~32도 한여름 날씨를 보이네요
    다니시먼서 물도 많이 드세요^^♡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15 안양천변에
    이리 멋지게
    해놓았군요
    산책코스로는
    아주 적격 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침인줄알고 일어났어요~~ㅋ
    예 산책으론 최곤데
    요즘은 더우니 이른아침 식전에 다녀오면 좋습니다
    선선해지먼 가끔 초대할께요^^♡
  • 작성자귀여븐나야 | 작성시간 26.06.16 꽃들의 천국이네요
    산들 바람이 불어주면
    선배님 걷기 운동에도 참 좋을 듯하네요
    아침 이른 시간 운동 하시는 선배님
    짱 멋져요~~^^

    풀섶에 모기는 없나요?
    물것들이 저를 좋아해서
    벌레 많은 여름은 조심스럽더라구요

    항상 밝은 모습으로
    천천히 걷기 하시고
    많이 많이 건강과 행복하길요~~♥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방긋~~ㅎ
    아주 어띠 관리를 잘하시는지 나비들은
    폴폴 벌들도 보이지만
    모기들은 벌이 무서우나 전연 안보입니더 ㅋ

    나야님 쉬는날 콜 하셔요
    갈때가 많아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